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루나, 英 K뷰티 편집매장 입점…유럽 공략

이데일리 김정유
원문보기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애경산업(018250)은 자사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가 영국 내 한국화장품(K뷰티) 편집매장 ‘퓨어서울’에 입점하며 유럽시장에 진출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루나는 런던, 맨체스터 등 영국의 주요 도시에 위치한 퓨어서울 전 지점 및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롱래스팅 팁 컨실러’를 앞세워 제품 경쟁력을 알릴 계획이다.

또 루나는 유럽연합(EU) 및 영국 내 뷰티 유통을 위한 필수 등록 제도인 ‘유럽 화장품 인증’(CPNP)과 ‘영국 화장품 인증’(SCPN)을 모두 취득하며 제품 안전성도 입증했다.

루나 관계자는 “국내에서 이미 인지도가 높은 컨실러 제품을 시작으로 색상 및 카테고리 확대를 통해 제품 경쟁력 강화는 물론 입점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이번 퓨어서울 입점을 통해 영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쌓아 향후 영국을 넘어 유럽 시장까지 소비자 접점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루나는 글로벌 시장 다변화를 위해 2015년 중국 진출을 시작으로 일본, 베트남, 미국 등 진출 국가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루나는 2021년 일본 온라인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이후 2022년 오프라인 매장까지 진출했다. 올해 8월 기준 8404곳까지 매장을 늘렸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데이앤나잇
    김주하 데이앤나잇
  2. 2남보라 남편 모태솔로
    남보라 남편 모태솔로
  3. 3이경규 약물 운전 해명
    이경규 약물 운전 해명
  4. 4박나래 법적 공방
    박나래 법적 공방
  5. 5베네수엘라 교민 대피
    베네수엘라 교민 대피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