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7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뮤지컬 '데스노트' 조형균-임규형-김성규-산들-탕준상 등 연습 현장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뮤지컬 '데스노트' 연습 현장 (제공 오디컴퍼니)

뮤지컬 '데스노트' 연습 현장 (제공 오디컴퍼니)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뮤지컬 <데스노트>(프로듀서 신춘수, 제작 오디컴퍼니㈜) 한국 프로덕션의 개막이 임박했다. 오는 10월 14일,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에서의 프리뷰 공연 개막을 앞두고, 제작사 오디컴퍼니㈜가 SNS를 통해 공개한 연습 현장은 그 기세가 맹렬하다. 조형균, 김민석, 임규형, 김성규, 산들, 탕준상, 이영미, 장은아, 양승리, 임정모, 최서연, 케이 등 본 공연 못지 않은 불꽃 튀는 연기 대결로 팽팽한 긴장감을 유발한 배우들의 생동감 넘치는 현장 사진에 "이번 시즌 '느좋'이다"는 반응이 쏟아지며 기대감이 무한 상승 중이다.

뮤지컬 <데스노트>는 동명의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사신의 노트인 '데스노트'를 손에 넣은 한 천재 소년 '라이토'와 그를 쫓는 명탐정 '엘(L)'의 팽팽한 두뇌 싸움을 그린 작품이다. 숨 쉬는 것도 잊을 만큼 긴장감 넘치는 빠른 전개와 프랭크 와일드혼의 감각적인 음악이 어우러져 깊은 몰입감을 선사하는 명작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3면 LED를 활용한 독창적인 연출로 무대화에 성공했으며, 선과 악, 정의에 대해 다시 한번 고찰하게 함으로써 재미와 원작의 메시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수작으로 관객과 평단의 찬사를 받았다.

오늘(2일) 공개된 사진은 도파민 제대로 터지는 연습 현장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이미 '완성형'이 된 뮤지컬 <데스노트>의 본 무대를 기대하게 만든다. '라이토' 역의 조형균, 김민석, 임규형은 예의 바르고 반듯한 이미지 속에 번뜩이는 날 선 눈빛으로 복잡다단한 캐릭터의 내면을 드러낸다. 그에 반해 '엘(L)' 역의 김성규, 산들, 탕준상은 짐짓 여유로워 보이는 태도에 시니컬한 무표정으로 독특하고 비범한 캐릭터의 매력을 살렸다.

뮤지컬 <데스노트>의 차별화된 매력을 극대화하는 사신 역을 맡은 배우들의 강렬한 존재감도 카메라 렌즈를 뚫고 나온다. 이영미와 장은아는 손 끝의 디테일까지 살아있는 완벽한 '렘'의 자태로 경력직 베테랑다운 면모가 돋보인다. '류크' 역의 양승리와 임정모 역시 장난끼 가득한 얼굴과 그 뒤에 감춰진 사신의 섬뜩한 본 모습까지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100% 로딩 완료"한 연기로 역대급 레전드 무대를 예고했다. '아마네 미사' 역의 최서연과 케이 또한 캐릭터에 완전히 녹아 든 모양새다. 청초한 외모에서 뿜어져 나오는 강인한 에너지로 연습 현장을 장악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훔칠 '천생 아이돌력'을 일발 장전 완료했다.

신춘수 프로듀서는 "이번 시즌 완전히 새로운 캐스트를 선보이게 됐다. 프로듀서의 입장에서도 도전이라고 볼 수 있는데, 연습 현장을 보면서 확신이 생겼다. 특히, '라이토'와 '엘(L)'의 듀엣곡인 '놈의 마음 속에서'는 작품 속 굉장히 중요한 넘버인데, 배우들의 호흡이 정말 좋더라. <데스노트>의 환상적인 팀워크 덕분인 것 같다"고 전하며, 배우들에 대한 강한 신뢰감과 수준 높은 프로덕션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처럼 더욱 강렬하고 폭발적인 에너지로 완성될 뮤지컬 <데스노트>는 오는 10월 14일(화)부터 시작되는 프리뷰 공연을 시작으로, 2026년 5월 10일(일)까지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에서 공연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2. 2김설 영재원 수료
    김설 영재원 수료
  3. 3정관장 현대모비스 역전승
    정관장 현대모비스 역전승
  4. 4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5. 5심형탁 하루 매니저
    심형탁 하루 매니저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