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OSEN 언론사 이미지

"용기냈다" 김나영, ♥마이큐 프러포즈 받고 눈물..결혼 결심한 이유 [핫피플]

OSEN
원문보기

[OSEN=지민경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공개 열애 4년 만에 결혼을 발표하며, 긴 시간 결정을 미뤄왔던 이유와 결국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솔직히 털어놨다.

김나영은 지난 2015년에 결혼했으나 2019년 이혼 후 홀로 두 아들을 키우며 활발하게 활동했다. 2021년 마이큐와 공개 열애를 시작한 김나영은 유튜브와 SNS를 통해 서로를 향한 애정을 숨김 없이 드러내며 두 아들과 함께 하는 일상을 공유해왔다.

이같은 4년 간의 열애 끝에 두 사람은 결혼의 결실을 맺으며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게 됐다. 김나영은 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결혼 소식을 전하며 “지난 4년 동안 제 옆에서 큰 사랑과 신뢰로 제 곁을 지켜준 마이큐와 가족이 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프러포즈를 받은 지는 꽤 오래됐는데 용기가 나지 않고 두려움이 밀려와 결정을 미뤄왔다”고 고백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혼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마이큐가 보여준 변함없는 헌신이었다. 김나영은 “마이큐가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저와 제 아이들에게 보여주었던 신뢰와 사랑, 헌신이 제 마음을 움직였다”며 “그리고 어제의 일이 오늘의 나를 가로막게 해서는 안 된다는 생각에 저도 용기를 냈다”고 말했다.

또한 김나영은 지난 2023년 1월 프러포즈를 받은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영상 속 김나영은 결혼하자는 내용이 담긴 마이큐의 편지를 보고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였다.

결혼을 앞두고 아이들과 나눈 대화 역시 인상적이었다. 김나영은 두 아들 신우와 이준에게 “우리가 삼촌이랑 가족이 되는 연습을 계속 했잖아. 우리가 진짜 가족이 되면 더 행복하게 지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아이들은 “좋다”라고 답하며 “나도 조금 떨린다. 나는 신기하다”는 솔직한 반응으로 엄마의 결정을 축하했다.



김나영은 “한 사람이 살아가는데 얼마나 많은 용기가 필요하고 또 얼마나 많은 응원이 필요한지 한 살 한 살 나이가 먹어가면서 알게 된다”며 “제가 받은 그 수많은 응원들로 온 힘을 다해 힘껏 살아보겠다. 그리고 그 사랑을 더 넓은 곳으로 흘려보내겠다”고 다짐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들만 참석한 가운데 소규모로 진행될 예정으로, 김나영은 "식은 아주 작은 곳에서 작게 진행이 될 거라서 많은 분들에게 소식을 전하지는 못했다. 너그러이 이해해주시면 감사하다. 저도 온 힘을 다해 좋은 가정 이루려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mk3244@osen.co.kr

[사진] 영상 캡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푸틴 우크라 전쟁
    푸틴 우크라 전쟁
  2. 2이재명 대북제재 완화
    이재명 대북제재 완화
  3. 3통일교 의혹 전재수
    통일교 의혹 전재수
  4. 4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5. 5샤이니 민호 아육대
    샤이니 민호 아육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