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대세' 김원훈, 한 번에 개그맨 공채 붙었는데…극심한 우울증, 왜?

머니투데이 박다영기자
원문보기
코미디언 김원훈이 KBS '개그콘서트'가 페지된 후 우울증을 겪었다고 털어놨다. /사진=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코미디언 김원훈이 KBS '개그콘서트'가 페지된 후 우울증을 겪었다고 털어놨다. /사진=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코미디언 김원훈이 KBS '개그콘서트'가 페지된 후 우울증을 겪었다고 털어놨다.

1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는 김원훈이 출연해 유재석, 조세호와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KBS 30기 공채 개그맨 출신인 김원훈은 개그맨 공채 시험에 한 번에 합격했다고 밝혔다.

그는 스타가 될 것이라고 생각해 입사 3일 만에 자동차를 계약했다면서 "2015년에 데뷔해서 거의 3년간 코너를 2개밖에 못했다"고 말하며 무명 시절이 길었다고 고백했다.

그는 "코너도 잘 안 돼서 레크리에이션을 했는데 개그콘서트가 폐지되면서 할 게 없어졌다. 뭘 해야 할 지 막막하니까 우울증이 심하게 찾아왔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3~4개월 동안 집에만 있었다. 항상 블라인드를 어둡게 쳐놓고 게임을 하는 시절을 오래 보냈다. 나중에 어머니가 해준 말인데 주차장에 제 차가 있으면 집에 들어오기가 두려웠다더라"고 말헀다.


그는 이어 "그때는 어머니의 마음을 헤아릴 여유도 없었다. 그런데 (조)진세가 나한테 유튜브를 하자며 손을 내밀어줬다"고 덧붙였다.

박다영 기자 allzer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푸틴 우크라 전쟁
    푸틴 우크라 전쟁
  2. 2이재명 대북제재 완화
    이재명 대북제재 완화
  3. 3통일교 의혹 전재수
    통일교 의혹 전재수
  4. 4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5. 5샤이니 민호 아육대
    샤이니 민호 아육대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