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메가박스 돌비시네마, '아바타2' 3D 재개봉 ·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 확대 상영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김형호 기자]

메가박스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돌비 시네마에서 10월 개봉작 4편을 선보인다. 이번 상영작은 '아바타: 물의 길', '워킹맨',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 '8번 출구'다.

10월 1일, '아바타: 물의 길', '워킹맨',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이 개봉했다.

'아바타: 물의 길'은 '아바타' 속편으로 2022년 개봉해 천만 영화를 달성한 작품이다. 특히 2020년 7월 돌비 시네마 국내 개관 이후 5년간 최다 관객을 기록한 작품이다. 수중 세계와 전투 장면은 '돌비 비전'과 '돌비 애트모스'로 재현된다.

'워킹맨'은 제이슨 스타뎀 주연의 신작 액션 영화다. 전직 해병대원이 거대 인신매매 조직과 맞서는 이야기로, 관람객에게는 돌비 포스터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애니메이션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은 9월 24일 개봉 후 2위를 달리고 있는 인기 작품으로 돌비시네마에도 편성됐다.

22일에는 게임 원작 실사 영화 '8번 출구'가 개봉한다. 지하도에 갇힌 남자가 무한 반복되는 통로 속에서 탈출구를 찾는 과정을 다뤘다.

메가박스는 현재 코엑스점을 포함해 전국 8개 지점에서 돌비 시네마를 운영 중이며, 구의·목동·청주터미널점 등 3곳에서는 '돌비 비전+애트모스' 특별관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ER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김민석 총리 미국 방문
    김민석 총리 미국 방문
  3. 3트럼프 그린란드 접근권
    트럼프 그린란드 접근권
  4. 4이강인 아틀레티코 이적
    이강인 아틀레티코 이적
  5. 5이해인 쇼트프로그램
    이해인 쇼트프로그램

이코노믹리뷰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