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빗썸, 서울세계불꽃축제 공식 파트너사로 고객 초청·나눔 활동 성료

디지털데일리 박기록 기자
원문보기

- 창립 12주년 맞아 고객 초청 행사와 ‘빗썸나눔’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

- 현장 이벤트 부스 운영 통해 관람객 체험·소통 강화… 1000여 명 참여 성황

[디지털데일리 박기록기자] 빗썸은 창립 12주년을 맞아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25’에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 고객 초청 이벤트와 나눔 활동, 현장 부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일 밝혔다.

올해 서울세계불꽃축제에는 대한민국을 비롯해 이탈리아, 캐나다 등 3개국 대표 연화팀이 참가해 가을 밤하늘을 수놓았으며 100만여 명의 관람객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빗썸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빗썸 페스티벌’의 첫 행사로 불꽃축제 초청 이벤트를 진행, 300여 명을 특별좌석에 초대했다. 또한 ‘빗썸나눔’을 통해 지역사회 구성원과 멤버십 상위 고객까지 포함해 총 1200석을 제공했다.

특히 지난 8월 아동복지시설 ‘이든아이빌’과 여름맞이 체험 프로그램을 함께한 빗썸의 사회공헌 브랜드 ‘빗썸나눔’은 이번에도 아동과 인솔 교사 40여 명을 초청해 불꽃축제를 관람하며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했다. 아이들과의 소통 시간을 마련하고 선물 세트를 전달하며 뜻깊은 시간을 나눴다.

현장에서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 부스도 운영됐다. 랜덤 쿠폰 뽑기 이벤트를 통해 최소 1천 원에서 최대 1백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BTC)을 제공했으며, 약 1천여 명이 참여해 준비된 물량이 조기 소진되는 등 높은 호응을 얻었다.

빗썸 관계자는 “창립 12주년을 맞아 고객과 지역사회와 함께 축제를 즐기며 소통할 수 있어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용인FC 임채민 영입
    용인FC 임채민 영입
  2. 2명동 크리스마스 인파
    명동 크리스마스 인파
  3. 3통일교 특검 입장 변화
    통일교 특검 입장 변화
  4. 4김영대 별세
    김영대 별세
  5. 5고려아연 울산공장 화재
    고려아연 울산공장 화재

디지털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