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파라타항공, 김포~제주 노선 2일 취항

뉴스핌
원문보기
[양양=뉴스핌] 이형섭 기자 = 파라타항공은 지난달 30일 양양 출발 제주행 WE6701편으로 첫 상업운항을 시작한 후 2일부터는 김포~제주 노선에 취항한다고 1일 밝혔다.

파라타항공 항공기. [사진=파라타항공]

파라타항공 항공기. [사진=파라타항공]


파라타항공 WE6701편은 지난달 30일 양양공항에서 오전 9시 16분에 출발해 제주공항에 10시 36분에 도착했으며 첫 편 탑승률이 97%에 이르러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양양공항에서는 윤철민 대표와 임직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식 취항행사도 열렸으며 파라타항공의 시그니처 음료인 '피치 온 보드(peach on board)'도 처음 소개됐다. 이 음료는 상큼한 맛과 화려한 색감으로 어린이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파라타항공은 양양~제주 노선을 주 7회 운항할 예정이며 10월 2일부터는 김포~제주 노선의 취항을 계획하고 있다. 또한 일본과 베트남 등 국제선 운항을 통해 합리적인 요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여행객들에게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파라타항공 관계자는 "첫 편 판매 후 대부분의 항공권이 빠르게 소진됐으며 특별히 멀리서 찾아와주신 고객도 많았다"며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모든 임직원이 고객 한 분 한 분께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onemoregive@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엄지성 시즌 2호골
    엄지성 시즌 2호골
  2. 2서울 버스 파업 대책
    서울 버스 파업 대책
  3. 3블랙핑크 리사 골든글로브
    블랙핑크 리사 골든글로브
  4. 4안선영 치매 투병
    안선영 치매 투병
  5. 5안보현 스프링 피버
    안보현 스프링 피버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