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공식] 신유, 데뷔 18년 차에 기쁜 소식 전했다…"경험해 봤기 때문에 더 날카로워" ('무명전설')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정세윤 기자]
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가수 신유가 오디션 프로그램 '무명전설-트롯 사내들의 서열전쟁'에 출연한다.

1일 MBN은 "신유가 남진, 조항조, 주현미에 이어 '무명전설-트롯 사내들의 서열전쟁'(이하 '무명전설'의 전설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신유는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그동안 오디션 마스터로 무대를 지켜봤다면 '현역가왕2' 이후로는 후배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게 됐다. 경험해 봤기 때문에 더 날카롭게 이야기 해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MBN

사진제공=MBN



신유의 출연 소식과 동시에 '무명전설'의 새로운 티저도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신유는 패티 김·이미자·남진·나훈아·조용필·심수봉·설운도·조항조·주현미·장윤정 등 전설들의 이름이 새겨진 의자들 사이, 마지막 순서인 빈 명패의 의자에 앉아 있는 모습이다. 이내 자리에서 일어나 카메라를 향해 손짓한 그는 "이 자리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입니다"라며 트로트계를 이끌 다음 레전드의 탄생을 예고했다.

데뷔 18년 차 가수인 신유는 '잠자는 공주', '시계바늘', '반', '줄리엣', '일소일소 일노일노'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가수 임영웅이 "신유의 노래로 ‘전국노래자랑’ 최우수상을 받았다"라며 신유를 롤모델로 지목했을 만큼 후배들에게 닮고 싶은 선배로 손꼽힌다.

오는 10일까지 2차 참가자 모집을 진행 중인 '무명전설'은 오는 내년 2월 첫 방송된다.

정세윤 텐아시아 기자 yoon@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푸틴 우크라 전쟁
    푸틴 우크라 전쟁
  2. 2이재명 대북제재 완화
    이재명 대북제재 완화
  3. 3통일교 의혹 전재수
    통일교 의혹 전재수
  4. 4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5. 5샤이니 민호 아육대
    샤이니 민호 아육대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