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올해 최고 크리에이터 누구?…틱톡 어워즈 2025 투표 시작

이데일리 이소현
원문보기
총 8개 부문 투표…크리에이터 다양성 증대
QWER·미야오·키키 등 K팝 아티스트 총출동
아티스트와 음악 산업의 동반 성장 지원
[이데일리 이소현 기자]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이 틱톡 어워즈 2025의 수상자를 가리기 위한 공식 투표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투표는 크리에이터를 응원하는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다.

틱톡 어워즈 2025 크리에이터 부문 투표 시작(사진=틱톡)

틱톡 어워즈 2025 크리에이터 부문 투표 시작(사진=틱톡)


올해로 2회째인 틱톡 어워즈는 틱톡에서 활약한 크리에이터 및 아티스트의 창의성과 성과를 기념한다.

투표는 기존 올해의 크리에이터상, 올해의 비디오상, 올해의 앰배서더상, 올해의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상, 올해의 라이징 크리에이터상 외에 엔터테인먼트·스포츠·푸드 크리에이터상 부문이 올해 추가돼 총 8개 부문에서 진행된다.

지난해 수상자인 젼언니, 영찍남 등이 시상자로 참여해 크리에이터 간 교류와 커뮤니티 결속을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틱톡 어워즈 2025 투표는 오는 10월 15일 자정까지 진행한다. 틱톡 코리아 공식 계정 상단의 전용 투표 페이지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부문별로 하루 한 번씩 투표가 가능하다. 최종 수상자는 투표 결과와 함께 조회수, 업로드 수, 팔로워 성장률, 협업 건수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선정된다. 투표에 참여한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틱톡 어워즈 2025 초대권도 제공된다. 모든 부문 투표를 완료한 뒤, 투표 페이지 하단의 ‘초대권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 신청할 수 있으며, 매일 투표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또기존의 올해의 파트너십상, 올해의 엔터테인먼트상, 올해의 소셜 임팩트 크리에이터상에 더해 올해의 라이브 뮤직 크리에이터상, 올해의 작곡가상, 올해의 소셜 임팩트 아티스트상이 신설됐다.


K-팝 아티스트들도 대거 참여한다. 올해는 밴드 ‘QWER’, 걸그룹 ‘미야오’와 ‘키키’, 신인 보이그룹 ‘코르티스’와 ‘클로즈 유어 아이즈’ 등이 이름을 올렸으며, 최종 라인업은 추후 공개된다. 시상은 올해의 아티스트상, 베스트 퍼포먼스상, 뉴 라이징 스타상 등 다양한 부문에서 진행된다.

틱톡 어워즈 2025는 오는 10월 25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시상식 현장은 MBC every1과 MBC M에서 생중계되며, 틱톡코리아 공식 계정 및 틱톡라이브 공식 계정에서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압수수색
    쿠팡 압수수색
  2. 2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3. 3성탄절 강추위
    성탄절 강추위
  4. 4러시아 장성 폭사
    러시아 장성 폭사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