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3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김현수, 연극 '나의 아저씨' 성황리 마무리 "많은 것 느끼고 배워" 소감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앤드마크 제공

사진=앤드마크 제공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배우 김현수가 연극 '나의 아저씨' 막공 소감을 전했다.

김현수는 지난 8월 LG아트센터 서울, U+스테이지에서 약 1개월간 진행 된 연극 '나의 아저씨'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연극 '나의 아저씨'는 2018년 방영된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아저씨와 거칠게 살아온 한 여성이 서로를 통해 삶을 치유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김현수는 극 중 세상을 믿지 않게 된 이지안 역을 연기했다. 스물한 살의 어린 나이에 냉혹한 현실을 홀로 버텨내는 인물을 연기한 김현수는 이지안이 가진 내면의 상처와 생존 의지를 강렬하게 표현하며 관객들의 몰입을 이끌었다.

공연을 마친 김현수는 "연극 '나의 아저씨' 공연을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한 달여 동안 저희 작품을 찾아주신 모든 관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안으로 살아가는 동안 많은 것을 느끼고 배울 수 있었고, 무엇보다 감사한 시간들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이번 작품으로 자신만의 색을 더욱 공고히 한 김현수는 차기작을 준비하며 또 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주 도서관 붕괴
    광주 도서관 붕괴
  2. 2온유 피부 관리
    온유 피부 관리
  3. 3이경실 세바퀴 하차
    이경실 세바퀴 하차
  4. 4김완기 감독 자격정지
    김완기 감독 자격정지
  5. 5김혜경 여사 쌍샘자연교회
    김혜경 여사 쌍샘자연교회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