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스타벅스, 커피의날 맞아 ‘별 101개 증정’ 이벤트 진행

이데일리 오희나
원문보기
10월 1일 세계 커피의 날 기념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 감사 이벤트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다음 달 1일 ‘세계 커피의 날’ 하루 동안 스타벅스 전국 매장에서 1만1103명을 추첨해 인당 최대 별 10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30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101명에게 별 101개를, 1001명에게 별 11개, 1만1명에게는 별 1개를 각각 제공할 계획이다.

별 101개는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12장으로 전환할 수 있는 양이다.

스타벅스는 리워드 회원이 바리스타가 제조하는 모든 커피 음료 가운데 한 잔을 포함해 3000원 이상 결제하면 이 이벤트에 응모할 기회를 줄 예정이다.

아울러 스타벅스는 다음 달 1일부터 원두 등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커피 디스펜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커피의 날을 기념해 출시하는 텀블러 2종도 다음 달 1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10명의 고객을 추첨해 아메리카노 101잔을 원하는 장소로 배송해주는 이벤트도 한다.

스타벅스는 이번 세계 커피의 날을 앞두고 국내 스타벅스 최초로 매우 희귀한 리저브 원두인 ‘갈라파고스 라 토르투가’를 출시했다. 해당 원두는 에콰도르 본토에서도 1000km 떨어진 갈라파고스 제도의 19개 섬 중 단 1개의 섬에서 재배됐다. ‘갈라파고스 라 토르투가’는 레드커런트와 레몬 시트러스 풍미의 복합적이면서도 깊은 여운이 특징이다.

스타벅스는 ‘갈라파고스 라 토르투가’ 출시를 기념해 10월 23일까지 리저브 매장에서 ‘갈라파고스 라 토르투가’ 원두 구매 시, 톨 사이즈 리저브 갈라파고스 드립 커피 1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리저브 갈라파고스 드립 커피를 구매하면 톨 사이즈 ‘리저브 B&W 콜드 브루’ 혹은 ‘리저브 MB21 아메리카노’ 중 1잔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