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소속사 이적' 채종협, 새 프로필 공개…'찬란한 너의 계절에'로 컴백

더팩트
원문보기

가을 감성 가득한 새 프로필로 이목 집중
차기작으로 안방 컴백…2026년 방송 예정


배우 채종협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블리츠웨이엔터테인먼트

배우 채종협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블리츠웨이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새롭게 둥지를 튼 배우 채종협이 본격적인 새출발을 알렸다.

소속사 블리츠웨이엔터테인먼트는 30일 채종협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채종협은 한층 짙어진 내공과 그윽해진 분위기를 자아낸다.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시크하고 세련된 카리스마를 드러내는가 하면, 베이지 톤 니트 코디로 따뜻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도 보여주며 상반된 매력을 선보였다.

프로필을 통해 보여진 채종협의 다채로운 매력은 그가 앞으로 펼칠 폭넓을 행보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실제로 채종협은 차기작으로 안방극장 컴백을 준비 중이다. 최근 MBC 새 금토드라마 '찬란한 너의 계절에' 캐스팅을 확정했다. '찬란한 너의 계절에'는 매일 신나는 여름방학처럼 사는 남자 찬(채종협 분)과 스스로를 겨울에 가둔 여자 란(이성경 분)이 운명처럼 만나 얼어 있던 시간을 깨우는 예측 불허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극 중 채종협은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소속 캐릭터 디자이너 선우찬 역을 맡는다. 찬은 햇살처럼 밝고 유쾌한 이면에 과거 의문의 사고로 인한 깊은 상처를 품고 살아가는 인물이다. 그러나 하란과의 만남을 통해 상상도 못한 비밀과 마주하며 인생의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된다.


그간 채종협은 '우연일까?' 'Eye Love You(아이 유 러브)' '무인도의 디바' 등을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하며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입지를 다졌다.

이번 '찬란한 너의 계절에'에서 역시 로맨스와 미스터리가 교차하는 드라마틱한 서사를 한층 깊어진 내공으로 풀어내며 시청자들에게 새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찬란한 너의 계절에'는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럼 서기장 연임
    럼 서기장 연임
  2. 2대통령 정책
    대통령 정책
  3. 3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4. 4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5. 5이재명 울산 전통시장
    이재명 울산 전통시장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