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6.1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X-PASS, KBW 2025 성황리 마무리… K-컬처와 블록체인 잇는 성과

이데일리 이윤정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Web3.0 문화공연 플랫폼 X-PASS(엑스패스)는 아시아 최대 블록체인 행사 Korea Blockchain Week 2025(이하 KBW 2025)를 성료했다고 30일 밝혔다.

뮤지컬 배우 송정현(왼쪽), 채세린이 KBW 2025 X-PASS 부스를 소개하고 있다.

뮤지컬 배우 송정현(왼쪽), 채세린이 KBW 2025 X-PASS 부스를 소개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X-PASS 부스는 많은 방문객의 발길이 이어지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X-PASS는 NFT 기반 공연 티켓 서비스와 리워드 서비스 ‘티켓스택(Ticket$tack)’을 소개하며, K-컬처와 블록체인을 결합한 새로운 경험을 선보였다. 특히 외국인 방문객들의 호응이 두드러져, 한국 공연·문화 콘텐츠에 대한 글로벌 수요를 확인할 수 있었다.

부스 현장에서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돼 큰 인기를 끌었다. 참가자들은 △X-PASS 리미티드 메탈배지 △키캡 키링 △갤럭시 버즈3 프로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었다. 이 중 X-PASS 리미티드 메탈배지는 뒷면의 QR 코드를 스캔하면 동일한 디자인의 NFT를 발급받을 수 있어, 실물과 디지털을 잇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또한 럭키드로우에 참여한 모든 방문객에게는 X-PASS의 리워드 서비스인 티켓스택에서 활용 가능한 XTC 토큰이 에어드롭되었다. 이를 계기로 KBW 행사 이후 티켓스택은 누적 지갑 수 100만 개를 돌파하며 눈에 띄는 성과를 달성했다.

X-PASS는 이번 KBW 2025를 통해 블록체인 업계 주요 기업들과 교류하며 협력 가능성을 넓혔으며, K-컬처 공연을 글로벌 시장에 소개하는 가교 역할을 더욱 확고히 했다.

X-PASS 관계자는 “많은 방문객들에게 X-PASS의 서비스를 소개하며 NFT와 K-컬처 공연을 접목한 새로운 가능성을 전했다”며 “티켓스택을 비롯한 X-PASS만의 서비스 강점을 기반으로 글로벌 블록체인 기업들과의 협력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종 미우새 논란
    김민종 미우새 논란
  2. 2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3. 3차태현 성격 논란
    차태현 성격 논란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