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단독]레드벨벳 조이, '유일무이 로맨스' 실사판 여주인공…4년 만에 배우 복귀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레드벨벳 조이(박수영)가 '유일무이 로맨스'로 안방 접수에 나선다.

30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조이는 인기 웹툰 원작 드라마 '유일무이 로맨스' 여자 주인공에 캐스팅됐다.

'유일무이 로맨스'는 2018년 두부 작가가 네이버에서 연재한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평범한 취준생 공유일의 일상에 톱 배우 탁무이와 아이돌 류민이 침범해 오면서 벌어지는 사심 가득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다.

극 중에서 조이는 여자 주인공 공유일을 연기한다. 공유일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씩씩한 인물. 마음 속 깊은 곳에서 작가를 꿈꾸면서도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하며 취업을 준비하던 그는 우연한 기회로 아역 배우 출신 톱 배우 탁무이와 인연이 돼 가까워지는 인물이다.

특히 '유일무이 로맨스'는 원작 웹툰이 높은 인기를 누리면서 실사판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다. 이런 가운데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상큼한 '인간 비타민'이자 '연예계 대표 햇살 비주얼' 조이가 공유일에 낙점되면서, '싱크로율 200%'를 자랑하는 착붙 캐스팅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조이는 이번 작품으로 약 4년 만에 배우 박수영으로 복귀하게 됐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위대한 유혹자', '한 사람만', '어쩌다 전원일기' 등 다양한 작품에서 상큼발랄과 치명고혹까지 스펙트럼 넓은 연기력을 인정받은 조이가 '유일무이 로맨스'에서는 배우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커진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심근경색 위독
    이해찬 심근경색 위독
  2. 2정은경 장관 헌혈
    정은경 장관 헌혈
  3. 3돈바스 철군
    돈바스 철군
  4. 4럼 서기장 연임
    럼 서기장 연임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명의도용 안심차단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