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4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카즈타 때문에 日팬들 또 설레겠네…'사랑의 불시착'으로 뮤지컬 첫도전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엔싸인 카즈타가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한다.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엔싸인 카즈타는 오는 12월 일본 오사카 쿨 재팬 파크 오사카의 WW 홀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구승준 역으로 캐스팅됐다.

동명 드라마를 원작으로한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 작품이다. 지난해 2월과 7월 도쿄에서 첫 공연되며 큰 호평을 받았고, 같은 해 12월에는 다카라즈카 공연(일본 전통의 여성 가극)으로 만들어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번 작품에서 카즈타는 한국에서 사기를 치고 쫓기는 신세가 되어 신분을 속이고 입북한 젊은 사업가 구승준 역을 맡는다. 뮤지컬에 첫 도전하는 카즈타가 무대에서 어떤 역량을 발휘할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카즈타가 속한 엔싸인은 올해 데뷔 2주년을 맞은 7인조 다국적 보이 그룹으로, 최근 한국과 일본에서 개최된 엔싸인 2주년 팬미팅 '투엔싸인'(2&SSign)을 성황리에 마치며 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카즈타가 출연하는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오는 12월 6일부터 14일까지 일본 쿨 재팬 파크 오사카 WW홀에서 상연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주 도서관 붕괴
    광주 도서관 붕괴
  2. 2온유 피부 관리
    온유 피부 관리
  3. 3이경실 세바퀴 하차
    이경실 세바퀴 하차
  4. 4김완기 감독 자격정지
    김완기 감독 자격정지
  5. 5김혜경 여사 쌍샘자연교회
    김혜경 여사 쌍샘자연교회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