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슈화, ‘학폭 의혹’ 탈퇴 멤버 수진과 재회? SNS 사진 속 ‘1849 타투 손’에 갑론을박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사진= 슈화 SNS

사진= 슈화 SNS


그룹 (여자)아이들의 멤버 슈화가 올린 최근 SNS 게시물이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슈화는 28일 “日 상”이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다수의 일상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슈화는 일본 스케줄 중 틈틈이 휴식을 취하는 모습 등을 담았다.

사진= 슈화 SNS

사진= 슈화 SNS


그러나 마지막 사진 한 장에서 한 인물의 손등이 등장하는데 그 손에는 ‘1849’라는 숫자 타투가 선명히 새겨져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해당 타투는 (여자)아이들의 전 멤버 수진이 과거 공개적으로 드러낸 문신과 동일한 위치와 디자인이라는 점에서, 이 손이 수진의 것일 가능성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사진= 수진 SNS

사진= 수진 SNS


수진은 2018년 그룹으로 데뷔했으며, 2021년 학교폭력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한 후 (여자)아이들에서 탈퇴했다. 이후 소속사와의 계약도 종료되었고 2023년 11월 솔로 가수로 복귀했다.

이와 관련해 온라인상에서는 “슈화가 논란이 있었던 전 멤버와 함께한 사진을 굳이 올린 건 부적절한 행동 아니냐”는 반응이 나왔다. 반면, 과거 함께 활동한 멤버였던 만큼 개인적인 친분을 유지할 수 있다는 입장도 존재한다.


일부 네티즌은 “아무리 그래도 욕할 정도의 문제는 아닌 거 같다”는 댓글을 남기며 옹호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또 다른 이들은 “친분을 끊으라는 얘기가 아니다. 단지 공개된 SNS에서 굳이 티를 낼 필요는 없지 않냐”며 슈화의 행동에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다.

현재까지 슈화 측은 해당 게시물에 대한 별도의 해명을 내놓지 않은 상황이다.


#

한주연 온라인 기자 ded06040@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영재 법원행정처장 취임
    박영재 법원행정처장 취임
  2. 2구룡마을 화재 긴급대응
    구룡마을 화재 긴급대응
  3. 3트럼프 노벨평화상
    트럼프 노벨평화상
  4. 4안세영 인도 오픈 2연패
    안세영 인도 오픈 2연패
  5. 5해병대 특수수색여단 설한지 훈련
    해병대 특수수색여단 설한지 훈련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