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SBS연예뉴스 언론사 이미지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북미 박스오피스 1위…PTA 최고 흥행작 될까

SBS연예뉴스
원문보기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가 폴 토마스 앤더슨(PTA) 감독의 역대 필모그래피 중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경신하는 동시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출연작 중 역대 최고 평점을 기록하며 글로벌 극장가를 장악했다.

북미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9/29(월), 국내 시간 기준) 영화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는 개봉 첫 주 글로벌 흥행 수익 4,850만 달러를 달성,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이는 폴 토마스 앤더슨 감독의 필모그래피 사상 역대 최고 오프닝 스코어로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북미 IMAX 상영관에서만 46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려 전체 수익의 20%를 차지, 특별관에 대한 전 세계적인 수요를 입증하며 관람 욕구를 높이고 있다.

여기에 로튼 토마토 지수 97%, 메타 크리틱 96점, 시네마스코어 A점을 받으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주연 작품 중 가장 높은 평점을 기록해 새로운 쾌감의 추격 블록버스터로서의 매력을 입증했다.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는 과거를 뒤로 하고 망가진 삶을 살던 '밥 퍼거슨'(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이 자신의 딸을 납치한 16년 전의 숙적 '스티븐 J. 록조'(숀 펜)를 쫓는 추격 블록버스터. 폴 토마스 앤더슨의 최고 흥행작은 물론 내년 아카데미 시상식 주요 부문 노미네이트에 대한 기대도 높다.

영화는 오는 10월 1일 국내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영화, 보고 나면 생각이 바뀝니다!
스타 인터뷰 총집합!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SBS연예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