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H.O.T 강타, '케데헌' 진우 닮은꼴? "차은우 씨에 가깝다. 난 아냐" 겸손('뉴스룸')

스포티비뉴스 배선영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배선영 기자] H.O.T. 가 세계적 인기의 사자 보이즈에 대해 언급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JTBC '뉴스룸'에는 H.O.T.가 완전체로 출연했다.

이날 H.O.T. 멤버들은 세계적 인기의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속 그룹 사자보이즈가 자신들의 영향을 받았다는 사실을 알고 "너무 놀랐다"라고 말했다.

특히 매기 강 감독이 H.O.T. 팬이었다는 사실과 관련 토니안은 "직접 언급하실 거라고 생각도 못했다. 감사하다는 생각이 들고 꼭 한 번 만나뵙고 싶다"라며 러브콜을 보냈다.

또 강타는 사자보이즈를 보며 닮았다고 생각한 적 있냐라는 질문에 "처음에는 보고 몰랐다. 저희를 모델로 하신 거라는 것은 상상도 못했다. 말씀하신 다음에 보니 우혁 형, 희준 형 헤어스타일이 있더라"라고 답했다. 이어 장우혁은 "가린 친구가 있다. 약간 아웃사이더 느낌인데 저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강타는 진우에 대해 "감독님이 말씀하시기 전에는 차은우 씨를 떠올렸다"라고 말했고, 이에 안나경 앵커가 "그 말은 차은우랑 나랑 닮았다?"라고 하자 멤버들도 달려들어 강타를 몰아갔다. 이에 문희준은 "예리하시다. 의도를 정확하게 파악하셨다"라며 강타를 놀렸고, 강타는 "모함"이라며 손사래를 쳤다. 그는 "진우는 차은우 씨에 가깝다. 전 아니다"라며 황급히 부인에 나섰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김민석 총리 미국 방문
    김민석 총리 미국 방문
  3. 3트럼프 그린란드 접근권
    트럼프 그린란드 접근권
  4. 4이강인 아틀레티코 이적
    이강인 아틀레티코 이적
  5. 5이해인 쇼트프로그램
    이해인 쇼트프로그램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