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심현섭♥' 정영림, 남편에 불만 토로? "오빠도 다른 남편들처럼…" (정영림심현섭)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한채은 기자) 정영림이 생일을 맞아 남편 심현섭에게 바라는 점을 털어놨다.

26일 유튜브 채널 '정영림심현섭'에는 '결혼후 영림마마 첫 생일파뤼'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영상에는 심현섭의 아내 정영림의 생일 파티 장면이 담겼다. 두 사람은 케이크를 준비하고 마주 앉아 대화를 나눴다.

심현섭은 "영상 촬영이 왜 늦어졌냐면, 정영림이 '촛불을 왜 이렇게 많이 꽂았냐'고 했다"라고 폭로했다. 이에 정영림은 웃음을 터뜨리며 "미안하다. 나이가 많아서 그렇다"라며 사과했다.



이어 정영림은 심현섭에게 "이제 오빠도 다른 남편들처럼 운동도 좀 해줬으면 좋겠다"라고 부탁해 눈길을 끌었다. 정영림의 부탁을 들은 심현섭은 "생일 날 무슨 갑자기 나가서 운동을 하냐"라며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정영림은 이에 굴하지 않고 다시 "운동해야지"라고 부탁해 '현실 부부 케미'를 선보였다.

또 심현섭이 "이 케이크를 만들려고 어제 새벽부터 레시피 배웠다"라고 하자, 정영림은 케이크가 유명 프랜차이즈 빵집의 제품이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영림은 결혼 후 첫 생일을 맞아 심현섭에게 "운동하기, 건강하기, 음주하지 않기"라는 세 가지 소원을 빌며 남편에 대한 걱정과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심현섭은 지난 4월 11살 연하의 영어 강사 정영림과 결혼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정영림심현섭'

한채은 기자 codms984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청와대 복귀
    청와대 복귀
  2. 2이시영 캠핑장 민폐
    이시영 캠핑장 민폐
  3. 3뉴진스 다니엘 연탄 봉사
    뉴진스 다니엘 연탄 봉사
  4. 4대만 포위 훈련
    대만 포위 훈련
  5. 5두산 카메론 영입
    두산 카메론 영입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