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에스쿱스, 밀라노 패션쇼서 '강렬한 존재감'…새로운 역사 썼다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원문보기

(MHN 권진아 인턴기자) 그룹 세븐틴(SEVENTEEN) 멤버 에스쿱스가 밀라노 패션쇼의 피날레를 장식해 화제다.

지난 25일(현지시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스쿱스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된 보스(BOSS) 2026 S/S 패션쇼 런웨이에 마지막 순서로 깜짝 등장했다. 해당 브랜드 패션쇼 피날레를 장식한 K팝 아티스트는 에스쿱스가 최초다.


보스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에스쿱스는 이날 산업 디자인계의 거장 디터 람스(Dieter Rams)로부터 영감을 받은 가죽 트렌치 코트를 입고 무대에 올라 세련되면서도 클래식한 아우라를 발산했다. 첫 워킹임에도 여유롭게 런웨이를 걷는 모습에서 단단한 카리스마와 노련함이 엿보였다.

에스쿱스는 소속사를 통해 "지난 5월 '2025 멧 갈라(Met Gala·The Costume Institute Benefit)'에 참석한 데 이어 또 한 번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어 감사하고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저만의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에스쿱스는 멤버 민규와 함께 글로벌 패션 매거진 'HYPEBEAST'의 창간 20주년 기념호 표지를 장식하고 'GQ 홍콩' 창간호 커버 모델로 나서는 등 글로벌 패션계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자랑하고 있다.

한편, 에스쿱스는 민규와 새로운 스페셜 유닛을 결성, 오는 29일 미니 1집 'HYPE VIBES'를 발매한다. 두 사람은 타이틀곡 '5, 4, 3 (Pretty Woman) (feat. Lay Bankz)'를 포함한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아티스트로서 한층 성장한 면모를 보여줄 전망이다.

사진= MHN DB, BOSS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음주운전 임성근 전참시
    음주운전 임성근 전참시
  2. 2트럼프 그린란드 소유권
    트럼프 그린란드 소유권
  3. 3정호영 흑백요리사 최강록
    정호영 흑백요리사 최강록
  4. 4공천 헌금 의혹
    공천 헌금 의혹
  5. 5손나은 호텔 도깨비
    손나은 호텔 도깨비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