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세븐틴 에스쿱스,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패션쇼 피날레 장식

뉴스1 김민지 기자
원문보기
에스쿱스/보스 제공

에스쿱스/보스 제공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세븐틴 멤버 에스쿱스가 밀라노 패션쇼 무대에 오르며 전 세계 패션계에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스쿱스는 지난 25일(현지 시각)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본인이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약 중인 브랜드의 2026 S/S 패션쇼 런웨이에 마지막 순서로 깜짝 등장했다. 이 브랜드 패션쇼 피날레를 장식한 K-팝 아티스트는 에스쿱스가 최초다.

이날 에스쿱스는 산업 디자인계의 거장 디터 람스로부터 영감을 받은 가죽 트렌치코트를 입고 무대에 올라 세련되면서도 클래식한 아우라를 발산했다. 첫 워킹임에도 여유롭게 런웨이를 걷는 모습에서 단단한 카리스마와 노련함이 엿보였다.

에스쿱스는 소속사를 통해 “지난 5월 '2025 멧 갈라'에 참석한 데 이어 또 한 번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어 감사하고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저만의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에스쿱스는 음악 활동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에스쿱스는 민규와 새로운 스페셜 유닛을 결성, 오는 29일 미니 1집 '하이프 바이브스'(HYPE VIBES)를 발매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논란
    통일교 특검법 논란
  2. 2WBC 오타니 대표팀
    WBC 오타니 대표팀
  3. 3연말정산 혜택
    연말정산 혜택
  4. 4김영대 추모
    김영대 추모
  5. 5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