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TGS 2025] 넷마블 기대작 '일곱개의대죄: 오리진', 내년 1월28일 글로벌 출시

디지털데일리 지바현(일본)=이학범 기자
원문보기

[지바현(일본)=디지털데일리 이학범기자] 25일 넷마블은 일본 지바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린 '도쿄게임쇼 2025(TGS 2025)' 내 자사 부스에서 일곱개의대죄: 오리진의 제작 발표회를 열고, 내년 1월28일 해당 게임을 글로벌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나아가 내달 30일부터 일주일간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진행 소식도 전했다. CBT는 플레이스테이션5 및 PC 플랫폼에서만 진행된다.

야마시타 히로카즈 넷마블 일본법인 본부장은 "오픈월드에서는 원작 '일곱개의대죄'의 무대인 브리타이아 세계를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어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며, "친구와 함께 보스를 공략하거나 미니게임을 즐기는 등 멀티플레이 요소도 마련됐다"라고 말했다.

일곱개의대죄 IP의 원작자인 스즈키 나카바는 영상 메시지를 통해 "만화 속 캐릭터와 오리지널 캐릭터를 직접 조작할 수 있는 것은 큰 즐거움"이라며,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 조합으로 플레이하는 색다른 재미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이날 일곱개의대죄: 오리진은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SIE)의 온라인 쇼케이스인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를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 주요 타이틀로 선정돼, 소니가 주요 작품을 상세 소개하는 토크오버 섹션에도 소개됐다.




해당 영상에서는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소개와 함께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만 판매되는 일곱개의대죄: 오리진 프리오더 패키지가 공개됐다. 프리오더 패키지에는 뽑기 티켓을 비롯한 다양한 성장 재료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한편, 일곱개의대죄: 오리진은 전 세계 누적 5500만부 이상 판매된 인기 만화 '일곱개의대죄' IP를 기반으로 한 오픈월드 액션 RPG다. PC, 콘솔, 모바일 플랫폼에 동시 출시되며,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와 스팀에서는 위시리스트 등록이 진행 중이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베네수 부두 폭격
    베네수 부두 폭격
  2. 2푸틴 관저 공격
    푸틴 관저 공격
  3. 3유재석 대상
    유재석 대상
  4. 4모바일 어르신 교통카드
    모바일 어르신 교통카드
  5. 5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디지털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