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감독 김연경' 온다…D-2 '신인감독', 첫날부터 팀 구상 완료?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MBC 하반기 기대작 새 예능 프로그램 '신인감독 김연경'이 김연경 사단의 팀 창단 준비 과정을 전격 공개한다.

28일 방송되는 '신인감독 김연경' 1회에서는 배구 역사상 유례없는 커리어를 쌓은 김연경이 감독으로서 새로운 도전에 본격적으로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레전드의 귀환으로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인감독 김연경'은 신인감독으로 돌아온 배구계의 전설 배구 황제 김연경의 구단 창설 프로젝트다.

본방송에서 김연경은 MBC 사옥을 직접 찾아 제작진과 회의를 진행하며 은퇴 후에도 '배구 예능'을 택한 이유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일명 '배친자(배구에 미친 자)'라는 별명에 걸맞게, 김연경은 프로배구 시스템에 대한 날카로운 피드백을 전하며 배구에 대한 진심을 드러낸다고. 과연 김연경 감독과 제작진의 미팅에서 어떤 대화가 오갔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김연경 감독의 첫걸음, 팀 구성 및 전략 구상 과정 등도 1회에서 모두 공개된다. 감독 첫날부터 체계적인 팀 계획을 완성해낸 김연경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에 제작진도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배구의 새로운 길을 개척해가는 김연경 감독의 리얼 도전기는 과연 어떤 이야기로 펼쳐질지, 팬들은 물론 스포츠와 예능을 아우를 전무후무한 '신인감독 김연경'의 첫 방송에 기대가 솟구친다.

MBC 새 예능 프로그램 '신인감독 김연경'은 오는 28일(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되며, 26일(금)에서 27일(토)로 넘어가는 새벽 1시 20분에 '신인감독 김연경 미리보기'가 방송된다.

사진=MBC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심근경색 위독
    이해찬 심근경색 위독
  2. 2정은경 장관 헌혈
    정은경 장관 헌혈
  3. 3돈바스 철군
    돈바스 철군
  4. 4럼 서기장 연임
    럼 서기장 연임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명의도용 안심차단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