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8 °
YTN 언론사 이미지

넷플릭스 TOP4 오른 '마이턴', 오늘 종영…충격 엔딩 예고

YT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화제의 예능' SBS 목요 예능 '한탕 프로젝트-마이 턴'(이하 '마이턴')이 오늘(25일) 종영한다.

'마이턴'은 매회 어디로 튈지 모르는 B급 감성 리얼리티쇼로, SBS 예능 최초 7주 연속 넷플릭스 TOP10에 오르며 신드롬을 일으켰다.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는 4위까지 오르며 화제성 정점을 찍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탕을 꿈꾸는 '뽕탄소년단'의 폭주극이 그려진다. 이경규와 매니저 김원훈은 투자자를 찾아 나서고, '부캐의 신' 이수지가 '중국계 큰손'으로 등장한다. 이어 서장훈이 그녀의 남자친구로 나타나며 현장은 웃음바다가 된다. 그러나 이수지는 "탁재훈을 탈퇴시키고 서장훈을 투입하면 100억 투자"라는 조건을 내걸고, 결국 이경규가 탁재훈을 버리는 선택을 한다. 하지만 투자 무산 선언이 이어지며 긴장감을 높인다.

한탕의 기회를 놓친 이경규는 거액의 행사비만 바라보고 멤버들을 이끌고 나간다. 그러나 그곳은 조폭 조직 '식구파'의 생일파티였다. 현장에는 배우 조우진, 박지환, 이규형이 등장해 위압적인 분위기를 만들고, 추성훈은 분위기를 풀겠다며 로우킥을 시도하지만 오히려 상황은 험악해진다. 반전은 곧 경찰의 등장으로 이어진다. 잠입경찰로 밝혀진 이규형과 뽕탄소년단은 결국 조우진, 박지환을 검거하며 극적인 전개를 완성한다.

마지막에는 이경규가 야산에서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2025 SBS 연예대상' 후보에 올랐다는 소식을 듣고 멤버들과 떠난 MT에서 갑작스럽게 실종된 것. 진범이 누구인지, 사건의 전말은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이수지와 남윤수의 키스를 목격한 박지현은 '직진남'으로 변신해 이수지에게 "너 윤수 좋아하냐, 그럼 나는 뭐냐"라는 질문을 던지며 삼각 로맨스를 더욱 고조시켰다.


혼돈의 피날레, '뽕탄소년단'의 마지막 이야기는 오늘 밤 9시 방송되는 '마이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SBS]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대화로 배우는 이 세상 모든 지식 [이게 웬 날리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소년범 논란
    조진웅 소년범 논란
  2. 2박나래 갑질 의혹
    박나래 갑질 의혹
  3. 3반도체 설계 인력 양성
    반도체 설계 인력 양성
  4. 4이종범 회장
    이종범 회장
  5. 5송성문 선수
    송성문 선수

YT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