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선비즈 언론사 이미지

삼성전자, 에버랜드에서 ‘갤럭시워치 런 사파리’ 개최

조선비즈 윤예원 기자
원문보기
삼성전자가 오는 10월 19일 에버랜드에서 러닝 이벤트 ‘갤럭시워치런 @사파리’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오는 10월 19일 에버랜드에서 러닝 이벤트 ‘갤럭시워치런 @사파리’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오는 10월 19일 에버랜드에서 러닝 이벤트 ‘갤럭시워치런 @사파리’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갤럭시워치런 @사파리는 참가자들이 갤럭시워치8 시리즈를 착용하고 에버랜드의 ▲로스트밸리 ▲사파리월드 ▲장미원으로 구성된 러닝 코스를 달리면서, 갤럭시워치의 다양한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다.

참가 접수는 오는 26일 오전 10시부터 29일 오전 10시까지 삼성닷컴을 통해 할 수 있다.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동반 1인까지 함께 신청할 수 있고 참가비는 무료다. 추첨을 통해 오는 10월 1일 당첨자 300명을 발표한다.

이번 갤럭시워치런 @사파리는 순위 경쟁이 아닌 경험과 재미 중심의 ‘펀 런’(Fun Run)콘셉트로 기획됐다. 러닝 코스도 사파리와 발음이 비슷한 숫자이면서, 부담 없이 달릴 수 있는 4.82km로 운영된다.

참가자들은 차량에 탑승해 대자연의 동물들을 만날 수 있었던 로스트밸리와 사파리월드를 직접 달릴 수 있는 특별한 코스를 경험할 수 있다.

갤럭시워치8 시리즈를 보유한 참가자는 갤럭시 워치의 AI 기능을 활용한 여러 미션을 해결하며, 더욱 색다른 러닝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갤럭시워치를 보유하지 않은 참가자에게는 갤럭시워치8 시리즈를 현장에서 대여해준다.

참가자는 시작 지점에서 갤럭시워치 최초로 탑재된 ‘제미나이’로 음성 명령을 통해 삼성 헬스의 달리기를 실행한 후 출발하게 된다.

행사에는 갤럭시워치8 시리즈 러닝 코치 개발에 자문역으로 참여한 전 국가대표 마라토너 권은주 감독도 참석한다.

윤예원 기자(yewona@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조선비즈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