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컴백’ 우즈, 플로 ‘아티스트 언박싱’ 출격…직접 전하는 음악 세계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2년 만에 돌아온 대세 아티스트 우즈(WOODZ)가 음악 플랫폼 플로(FLO)의 ‘아티스트 언박싱’에서 전역 후 첫 신보 소개에 나선다.

드림어스컴퍼니의 음악 플랫폼 플로는 25일, 아티스트 집중 탐구형 콘텐츠 ‘아티스트 언박싱’ 우즈 편을 공개한다. ‘아티스트 언박싱’은 아티스트가 직접 자신의 음악을 소개하고, 수록곡의 매력을 하나씩 ‘언박싱’해 나가는 플로만의 독자적인 콘텐츠다.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우즈는 전역 후 첫 디지털 싱글 ‘I’ll Never Love Again’을 24일 발매하고, 플로 ‘아티스트 언박싱’을 통해 신곡을 소개한다. 우즈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지난 7월 비주얼라이저 영상으로 먼저 선보인 ‘Smashing Concrete’ 두 곡에 담긴 메시지를 직접 풀어낸다.

특히 우즈는 플로 ‘아티스트 언박싱’을 통해 타이틀곡 ‘I’ll Never Love Again’을 들으면 가장 좋을 시간, 앨범을 들으면서 놓치지 말아야 할 디테일 등 팬들을 위한 감상법도 함께 전한다. 플로는 여기에 우즈의 친필 메시지와 사인이 담긴 스페셜 무빙 폴라로이드를 공개해 특별함을 더한다. 우즈의 ‘아티스트 언박싱’은 오늘(25일) 오후 6시부터 플로 앱 내 팝업과 배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로의 독자적인 콘텐츠 ‘아티스트 언박싱’은 지금까지 루시(LUCY), 킥플립(KickFlip), 프로미스나인(fromis_9), 앳하트(AtHeart), 웬디(WENDY)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참여로 꾸준히 호응을 얻고 있다.

#

지동현 기자 ehdgus1211@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럼 서기장 연임
    럼 서기장 연임
  2. 2대통령 정책
    대통령 정책
  3. 3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4. 4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5. 5이재명 울산 전통시장
    이재명 울산 전통시장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