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0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연극 '마산시절', 오는 10월 2일 미마지아트센터 물빛극장에서 개막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사진 제공 지공연 협동조합

사진 제공 지공연 협동조합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연극 '마산시절'이 1979년 그 시절의 따뜻한 공기를 담아낸다.

지공연 협동조합은 오는 10월 2일부터 12일까지 미마지아트센터 물빛극장에서 연극 <마산시절>을 선보인다. 1979년 격동의 시기를 배경으로, 현재는 창원시로 편입된 '마산'에서 하루하루를 살아낸 한 가족의 이야기를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와 삶의 위로를 전한다.

<마산시절>은 공무원 정년 퇴임 후 경비 일을 하는 아버지와 육 남매를 둔 어머니, 그리고 그 자녀들의 평범한 일상을 그린다. 흑백 TV에서 컬러 TV로 넘어가는 시대적 변화 속에서 서로 부대끼고 의지하며 살아가는 이들의 모습은 화려하진 않지만 따뜻한 정과 삶의 깊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작품은 사라진 지명 '마산'을 단순한 과거의 장소가 아닌, 바다 냄새와 골목길, 장터의 활기가 가득했던 모두의 기억 속 특별한 공간으로 되살려낸다. <마산시절>은 그 시절을 통과하는 가족의 이야기가 결국 우리 모두의 과거이자 현재의 초상임을 보여주며, 지금을 살아가는 우리에게 깊은 공감과 위로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추석 연휴 기간에 올려질 이번 공연은 중년의 배우들과 젊은 배우들의 몰입도 높은 연기와 섬세한 연출로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과거의 향수와 더불어 급변하는 시대 속에서도 변치 않는 가족의 사랑을 재발견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주 도서관 붕괴
    광주 도서관 붕괴
  2. 2온유 피부 관리
    온유 피부 관리
  3. 3이경실 세바퀴 하차
    이경실 세바퀴 하차
  4. 4김완기 감독 자격정지
    김완기 감독 자격정지
  5. 5김혜경 여사 쌍샘자연교회
    김혜경 여사 쌍샘자연교회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