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열애설' 최다니엘♥전소민, 동반 출국 포착됐다…편한 복장에 화기애애 분위기('위대한 가이드')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 김대호, 최다니엘, 전소민이 백두산으로 출국했다. 열애설이 났던 사이인 최다니엘과 전소민은 이번에 동반 여행을 하게 됐다.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는 MBC에브리원 여행 리얼리티 '위대한 가이드' 시리즈 중 하나로 '위대한 가이드3'로 먼 여정을 떠나기 전, 시청자도 쉽게 따라 해 볼 수 있는 여행기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위대한 가이드2' 멤버 전원이 합류했으며 기존 여행 메이트였던 김대호와 최다니엘이 가이드 역할을 맡았다.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 제작진은 첫 방송 날짜와 함께 첫 여행지를 공개했다.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는 10월 2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첫 여행지는 우리 민족의 정기를 느껴볼 수 있는 백두산이다.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



김대호, 최다니엘, 전소민의 출국길 사진도 공개됐다. 언제나 그렇듯 날 것 그대로의 모습으로 등장한 김대호, 늘 유쾌한 확신의 예능강자 최다니엘, 여행 메이트로서 첫 여행을 앞두고 설렘 가득한 전소민. 편안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모습과 공항 패션이 눈길을 끈다.

서로 얼굴만 봐도 웃음이 빵 터지는 세 사람의 찐친 케미도 엿볼 수 있다.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한때 핑크빛(?) 소문까지 불러일으켰던 최다니엘과 전소민은 물론 '위대한 가이드2'를 함께하며 한층 가까워진 김대호까지. 여행 전부터 이렇게 즐거운 세 사람이 비행기를 타고 백두산에서 어떤 여행을 할지 궁금하고 또 기대된다.

이와 관련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 제작진은 "김대호, 최다니엘, 전소민이 최근 첫 여행지인 백두산으로 출국했다. 세 사람은 만나자마자 왁자지껄 수다 본능을 터뜨리며 주변을 폭소하게 했다. 제작진은 출국 전부터 '이 케미 미(美)쳤다'라고 감탄했다”라며 "세 사람과 함께 또 다른 여행 메이트 한 명이 백두산을 여행한다. 베일에 싸인 백두산 여행 메이트는 누구일지, 이들이 얼마나 특별하고 즐거운 백두산 여행을 할지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김대호, 최다니엘, 전소민, 베일에 감춰진 또 다른 여행 메이트 한 명. 총 4명이 떠난 백두산 여행기를 만날 수 있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는 오는 10월 28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놀뭐 허경환 고정
    놀뭐 허경환 고정
  2. 2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3. 3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4. 4손흥민 토트넘 위기
    손흥민 토트넘 위기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