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식장 알아보면 될듯"…장우혁·오채이, 찜질방 데이트중 커플요가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24일 방송



채널A

채널A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장우혁과 오채이가 찜질방에서 핑크빛 기류를 형성한다.

24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2회에서는 장우혁과 오채이가 새벽 러닝에 이어 찜질방 데이트까지 이어가는 달달한 하루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장우혁은 오채이와 한강에서 일출을 보며 러닝을 한 후 찜질방에서 피로를 푼다. 그러던 중 장우혁은 "요가 동작 좀 가르쳐 달라"는 오채이의 돌발 요청에 고난도 자세를 선보인다.

이어 장우혁은 오채이와 커플 요가 동작까지 도전하는데, 두 사람은 처음 호흡을 맞췄음에도 완벽한 자세를 구현해 스스로도 깜짝 놀란다. 급기야 오채이는 "우리 요가원 차릴까"라며 신나 하는데,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교장' 이승철은 "내가 보기에는 이미 채이 씨가 마음을 먹었다"고 뿌듯해하며 두 사람을 소개해 준 '교감' 이다해에게 "이제 식장 알아보면 되겠는데?"라고 의미심장한 눈빛을 보낸다.

채널A

채널A


채널A

채널A


모두가 핑크빛 촉을 세우며 환호한 가운데, 장우혁과 오채이는 '평양냉면 마니아'인 장우혁이 발굴한 맛집에서 평양냉면을 즐긴다. 슴슴한 냉면의 맛을 만끽하던 중 오채이는 "오빠, 혹시 내가 예전에 못 먹는다고 말했던 음식이 뭔지 기억나?"라고 돌발 질문한다.

이에 당황한 장우혁은 "물에 빠뜨린 고기를 안 좋아한다고 했던 것 같은데?"라며 얼버무린다. 오채이는 "나 그런 말을 한 적이 없는데?"라고 서운해한 뒤 "그러니까 한 번에 소개팅 많이 하는 거 아니다"라고 질투 어린 발언을 던진다. 그러자 장우혁은 "소개팅 많이 한 적 없다"며 "채이와 소개팅한 게 처음"이라고 강조한 후 "그 전의 만남은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 추구)였다"고 해명한다.


과연 이 위기를 장우혁이 극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데이트 말미 장우혁은 "(오늘 데이트를 통해) 내가 채이가 생각하는 결혼 조건의 남자에 다가갔을까"라며 속마음을 묻는다. 오채이는 잠시 머뭇머뭇하더니 상상 초월 대답을 내놔 스튜디오를 뒤집어 놨다는 후문이다.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이날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의혹 해명
    김병기 의혹 해명
  2. 2평양 무인기 의혹 재판부 기피신청
    평양 무인기 의혹 재판부 기피신청
  3. 3케데헌 골든글로브 2관왕
    케데헌 골든글로브 2관왕
  4. 4트럼프 베네수엘라
    트럼프 베네수엘라
  5. 5이태훈 LIV 골프
    이태훈 LIV 골프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