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OSEN 언론사 이미지

'태양♥' 민효린, 둘째 임신설 1년 만에 침묵 깼다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배우 민효린이 1년 만에 근황을 공개했다.

민효린은 23일 오후 자신의 SNS에 별다른 설명 없이 낙엽과 헤드폰 이모지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민효린의 아홉 가지 얼굴이 담겨 있었다. 민효린은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표정을 지으며 셀피를 찍고 있었다. 사진을 아홉 분할로 한 장에 담아서 공개하며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한 것이었다.

민효린은 변함 없는 미모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긴생머리에 특유의 어려 보이는 동안 미모, 큰 눈과 오똑한 코, 도톰한 앵두 입술로 인형 같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여전히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통통 튀는 에너지가 느껴졌다.

민효린이 개인 SNS에 근황 사진을 공개하는 것은 약 1년 만이다. 현재 남아 있는 민효린의 SNS 게시물은 지난해 10월 사진으로, 1년여 만에 직접 근황을 공개해 더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민효린은 지난 2018년 2월 그룹 빅뱅 멤버 태양과 결혼식을 올렸다. 태양은 결혼식을 올린 다음 달에 입대해 2019년 전역했으며, 2021년 11월 첫 아들을 출산했다. 지난해에는 민효린이 공개한 사진으로 인해 ‘둘째 임신설’이 불거진 바 있다.


당시 민효린의 소속사 플럼에이앤씨 측은 당시 OSEN에 "옷이 접혀서 잘못 보인 것"이라며 "임신은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라고 임신설은 사실무근임을 밝혔다. 이후 민효린은 해당 사진을 삭제했다. /seon@osen.co.kr

[사진]민효린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푸틴 우크라 전쟁
    푸틴 우크라 전쟁
  2. 2이재명 대북제재 완화
    이재명 대북제재 완화
  3. 3통일교 의혹 전재수
    통일교 의혹 전재수
  4. 4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5. 5샤이니 민호 아육대
    샤이니 민호 아육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