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3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김의영, 김형석 손잡은지 4개월 만에…올레길 산책하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 1위 [TEN차트]

텐아시아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김의영이 다가오는 가을, 제주도 올레길에서 함께 산책하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다가오는 가을, 제주도 올레길에서 함께 산책하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김의영이다. 그는 2020년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5위를 차지하며 대중에 이름을 알렸다. 지난 5월에는 프로듀서 김형석이 참여한 네 번째 싱글 앨범 'STARTrot PART.1'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하고 싶은 거 다 해'는 댄스 트로트 장르로, 김의영의 밝고 시원한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아낸 곡이다.

2위는 은가은이다. 그는 2013년 디지털 싱글 'Drop it'으로 데뷔했으며, 올해 4월 트로트 가수 박현호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후 한 달 뒤인 5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남편 박현호와 함께 출연해 신혼 생활을 공개했다. 현재 은가은은 다양한 무대와 방송을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3위는 김다현이다. 그는 지난 13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활약을 펼쳤다. 이날 방송은 '배우 이영애, 불후의 명작' 편으로, 홍경민, 차지연&김다현, 육중완밴드, 포레스텔라, W24, STAYC(스테이씨) 등 여섯 팀이 무대를 꾸몄다. 홍경민은 이영애 모녀가 좋아하는 DAY6의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를 선보였고, 차지연&김다현은 '오나라'와 '하망연'을 엮은 무대로 맞춤 무대를 완성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개봉을 앞둔 재밌는 영화를 함께 보고 싶은 남자 가수는?', '개봉을 앞둔 재밌는 영화를 함께 보고 싶은 여자 가수는?', '개봉을 앞둔 재밌는 영화를 함께 보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개봉을 앞둔 재밌는 영화를 함께 보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종 미우새 논란
    김민종 미우새 논란
  2. 2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3. 3차태현 성격 논란
    차태현 성격 논란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