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율희, 최민환과 이혼 2년 만에 '새출발' 선언 "연애 해야죠"('4인용식탁')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연애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22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 말미에는 다음주 예고편으로 배우 방은희가 절친 율희, 양소영 변호사를 초대한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방은희는 율희와의 친분에 대해 "전남편이 엔터테인먼트 회사 대표였는데 그 회사 아이돌이었다"라고 밝혔다. 율희는 양소영 변호사와의 관계에 대해서는 "제 현재 이혼 변호사님"이라고 했다.

두 번의 이혼을 한 방은희는 "제일 잘한 건 이혼"이라고 했고, 율희도 "삶의 시작이 이혼"이라고 공감해 시선을 모았다.

특히 방은희는 율희에게 "율희야 남자 만나라. 연애 좀 해"라고 했고, 이를 들은 율희는 "(연애) 해야죠"라고 시원하게 새 출발을 선언했다.

율희는 2018년 그룹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뒀으나, 2023년 12월 이혼했다. 세 아이의 양육권은 최만환이 가지고 있다.

이 가운데 율희는 지난해 10월 최민환이 유흥업소에 출입했다고 폭로한 뒤 양육권 및 재산분할을 요구하는 소송을 제기했다. 율희의 폭로로 성매매 및 강제추행 의혹에 휩싸였던 최민환은 증거 불충분으로 무혐의를 받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삼성생명 하나은행 7연승 저지
    삼성생명 하나은행 7연승 저지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5. 5한동훈 징계 철회 집회
    한동훈 징계 철회 집회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