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OSEN 언론사 이미지

'속옷 CEO' 송지효, 시원하게 벗었다…브라탑 파격 노출 감행

OSEN
원문보기
송지효 SNS

송지효 SNS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송지효가 자신의 속옷 브랜드 홍보를 위해 다시 한번 노출을 감행했다.

23일 송지효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니나.ssong. 니나밴드 브라탑”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송지효는 자신의 속옷 브랜드에서 새롭게 나온 브라탑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화이트와 블랙 색상으로 출시된 브라탑을 강조하기 위해 송지효는 노출을 감행했고, 새하얀 피부와 군살없는 몸매를 자랑했다.

송지효 SNS

송지효 SNS


송지효 최근 속옷 브랜드를 론칭하며 사업가로 변신했다. 송지효는 속옷 브랜드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보여주는 속옷은 이벤트용으로 있으면 좋지만, 평소 착용하는 내가 입는 속옷이 내가 첫 번째 입는 옷이기에 편하고 착용감이 좋았으면 했다. 내 몸을 보정해주면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걸 만들어보자 싶어서 속옷으로 선택했다”라고 말했다.

특히 송지효는 “8년 동안 꾸준히 생각하고 원단도 보고 동대문도 가서 떼오면서 혼자 그냥 해봤다. 바느질도 하고 뭔가를 한다면 취미 생활인데 판매를 했따고 했을 때 완성도를 볼 때는 내 힘으로는 안 되겠다 싶어서 회사를 차렸다. 그 과정을 이야기하지 않은 것이다. 막 퍼뜨리는 것도 사실 창피하기도 했었고, 생색내는 것 같았다”라며 사업이 갑작스러운 선택이 아닌 오랜 시간 심사숙고한 뒤 선택한 결과물이라고 설명했다.

사업 초반에는 하루에 1~2개 정도만 판매가 되는 등 부진을 면치 못했지만 최근에는 판매 부진을 털고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송지효는 현재 SBS ‘런닝맨’에 출연 중이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