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석훈 "6촌 누나 故 강수연, 연락 끊겼었는데…20년 만에 재회" (쓰저씨)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쓰저씨' 배우 김석훈이 故 강수연과의 인연을 전했다.

최근 '나의 쓰레기 아저씨' 유튜브 채널에는 '김석훈 나무위키 읽기'라는 제목의 '나의 쓰레기 아저씨' 108회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석훈은 자신의 나무위키 항목 읽기에 도전했다. 그는 자신의 거주지와 본관을 비롯해 부모님의 성함, 결혼기념일, 심지어는 자녀들의 생년월일까지 정확하게 일치하는 것에 감탄했다.

그러던 중 6촌 누나로 강수연의 이름이 적혀있자 "6촌 누나 강수연이 맞다. 얼마 전에 돌아가셨죠"라고 말했다.



그는 "이 분 얘기를 안 할 수는 없는데, 제가 아주 어렸을 때도 누나는 아주 스타였기 때문에 그 분이 저한테 준 선물도 아직 있다"며 "우표 같은 거, 자기가 모아놨던 걸 주곤 했다"고 회상했다.

이어 "그러다가 초등학교 이후에 자연스럽게 멀어졌다. 그래서 한동안 연락이 끊겼다가 제가 데뷔를 하고 나서 어떤 행사장에 갔는데 인사를 했더니 알아보더라. 한 20년 만에 만난 거였다. 그래서 서로 부둥켜안고 재밌게 놀았다"고 이야기했다.




당시 설경구와 꽤 친했다던 김석훈은 "설경구 씨랑 강수연 씨랑 또 친하다. 그래서 몇 년을 어울려다니면서 신나게 놀았다"고 덧붙였다.

사진= '나의 쓰레기 아저씨'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김민석 총리 미국 방문
    김민석 총리 미국 방문
  3. 3트럼프 그린란드 접근권
    트럼프 그린란드 접근권
  4. 4이강인 아틀레티코 이적
    이강인 아틀레티코 이적
  5. 5이해인 쇼트프로그램
    이해인 쇼트프로그램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