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OSEN 언론사 이미지

[단독] 이준영X장원영 투샷 본다,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MC 발탁

OSEN
원문보기

[OSEN=연휘선 기자] 배우 이준영과 걸그룹 아이브(IVE) 멤버 장원영이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IN JAPAN'의 MC로 나선다.

23일 OSEN 취재 결과, 이준영과 장원영은 오는 12월 13일과 14일 도쿄 국립경기장에서 치러지는 KBS 2TV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IN JAPAN(약칭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에서 MC로 발탁됐다.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은 KBS가 지난 2023년부터 연말 시상식 시즌, '가요대축제'를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선보이는 초대형 무대다. 한국에서는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로, 일본에서는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IN JAPAN'으로 전 세대와 세계를 아우르는 K팝 팬들의 축제를 표방한다.

이 가운데 장원영은 지난 2021년 KBS 2TV 음악방송인 '뮤직뱅크' 37대 은행장으로도 활약한 만큼 2021년부터 '가요대축제' MC로 활약해온 바. 그는 인기 K팝 걸그룹 아이브의 멤버이자 연말 '가요대축제' MC로서 올해도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에 나서게 됐다.

여기에 '대세'로 부상한 이준영이 함께 한다. 아이돌 그룹 유키스 출신인 이준영은 넷플릭스 시리즈 'D.P.', '폭싹 속았수다', '약한영웅 Class2' 등의 작품에서 활약했다. KBS와는 드라마 '24시 헬스클럽' 남자 주인공으로도 인연을 맺었다. 더욱이 최근 그는 '2025 MBC 대학가요제' MC를 맡는가 하면,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의 '80s 서울가요제'에도 출연해 가수 겸 배우로도 음악과의 연결고리를 보여주는 중이다.

더욱이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은 올해 규모를 키워 도쿄 국립경기장을 무대로 삼았다. 해당 경기장은 6만 명 이상의 관객을 수용할 수 있는 초대형 공연장으로, 현지에서도 쉽게 공연 허가를 받을 수 없는 곳으로 알려졌다. 일본 가수들에게도 '꿈의 무대'로 통한다는 곳에서 이준영과 장원영이 MC로 어떤 투샷을 보여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이정효 감독 수원 삼성행
    이정효 감독 수원 삼성행
  3. 3이정후 세계 올스타
    이정후 세계 올스타
  4. 4트럼프 엡스타인 사진 삭제
    트럼프 엡스타인 사진 삭제
  5. 5베네수 유조선 나포
    베네수 유조선 나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