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나는 솔로' 돌싱특집 28기 영수, 3:1 데이트…인기 유지할까

이데일리 김가영
원문보기
'나는 솔로', 24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나는 솔로’ 28기 영수가 ‘탕평책 데이트’를 이어간다.


24일 방송하는 ENA·SBS플러스 ‘나는 솔로’에서는 28기 영수와 영숙-영자-정숙의 ‘3:1 데이트’ 후반전이 공개된다.

앞서 28기 영수는 자신을 선택해준 영숙-영자-정숙에게 관심도 질문도 고루 나눈 ‘3:1 데이트’를 했던 터. 이날도 그는 ‘1:1 대화’에 들어가, 세 명의 솔로녀에게 균등하게 호감을 표시한다. 한 솔로녀에게 “여기 온 지 이틀 됐으니 이야기를 더 나누고 싶다”고 살갑게 말하는가 하면, ‘양육자’에 대한 부담이 있냐는 질문에 대해서도 “함께하고 싶다면 자녀가 몇이든 상관없다. 가족이라는 건 꼭 피로 연결된 필요가 없이 울타리로 엮어지는 것”이라고 답해 감동을 선사하는 것.

나아가 그는 또 다른 솔로녀에게 “제가 얘기한 것 중에 거짓말 같은 게 있다면 저를 안 믿으시면 된다”고 진정성을 강하게 어필한다. 영수의 청산유수 화법에 MC 데프콘은 “이건 여자들이 무조건 감긴다. 비행기 좌석으로 따지면 비즈니스석이다. 안락함이 있네”라고 극찬했다.

하지만 솔로녀들은 “생각보다 잘 맞는다”고 영수에게 호감을 느끼면서도 영수만의 ‘다 좋다’ 화법에 경각심을 보인다. 한 솔로녀는 “얘기할수록 가식적인 부분이 있는 게 아닐까 하는 의심이 든다”고 털어놓고, 다른 솔로녀 역시 “현실 감각이 안 따라주는 답변이 있었다”, “너무 두루뭉술하다”라고 꼬집는다. 과연 영수의 ‘탕평책 데이트’가 성공적으로 끝날지, 아니면 실패로 돌아갈지 ‘3:1 데이트’의 결과에 관심이 쏠린다.

‘나는 솔로’는 24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ENA와 SBS플러스에서 방송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김영환 돈봉투 의혹
    김영환 돈봉투 의혹
  3. 3이정후 세계 올스타
    이정후 세계 올스타
  4. 4베네수 유조선 나포
    베네수 유조선 나포
  5. 5트럼프 엡스타인 파일 삭제
    트럼프 엡스타인 파일 삭제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