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수지·김우빈, 목숨 건 내기…10월3일 '다 이루어질지니'

뉴시스 전재경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배우 김우빈과 수지가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에서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로 재회한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2025.09.2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배우 김우빈과 수지가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에서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로 재회한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2025.09.2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배우 김우빈과 수지가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로 다시 만난다.

'다 이루어질지니'는 천 년 가까이 봉인돼 있던 램프의 정령 지니(김우빈)와 감정을 잃은 인간 가영(수지)이 세 가지 소원을 두고 벌이는 기상천외한 내기를 그린 작품이다.

작품은 오랜 봉인에서 풀려난 사탄 지니가 새로운 주인 가영과 마주하면서 시작된다. 지니는 죽은 자를 살리거나 미래로 가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그 외 대부분의 소원을 들어줄 수 있는 막강한 힘을 지녔다.

그러나 정작 소원이 필요 없는 가영과 만나면서 예기치 못한 상황이 벌어진다. 지니가 "인간은 모두 타락한다"고 믿는 반면, 가영은 "세상에서 나쁜 건 나 하나뿐"이라며 맞서고, 두 사람은 세 가지 소원을 두고 목숨을 건 내기에 돌입한다.

지니와 가영이 머무는 청풍마을에는 개성 강한 6명의 주요 인물이 등장한다.

시골 한 달 살기를 온 미스터리한 여인 미주(안은진), 건물주이자 죽음의 천사 수현(노상현), 지니의 신수 세이드(고규필), 가영의 절친 민지(이주영)다.


이번 작품은 두바이 현지 촬영으로 담아낸 사막 풍경과 서울의 야경, 독창적인 액션 신 등 시각적 재미도 강조한다.

제작진은 "로맨틱 코미디의 설렘에 판타지의 상상력을 더했다"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였다.

'다 이루어질지니'는 내달 3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서진 비서진 아이브
    이서진 비서진 아이브
  2. 2안세영 천위페이 기권
    안세영 천위페이 기권
  3. 3빅리거 대표팀 합류
    빅리거 대표팀 합류
  4. 4트럼프 그린란드 확보
    트럼프 그린란드 확보
  5. 5장우진 8강 진출
    장우진 8강 진출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