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박용우, 이영애 호흡 어땠길래..'아침마당' 나와 폭풍자랑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배우 박용우가 ‘아침마당’에 나와 ‘은수 좋은 날’ 이영애를 비롯한 배우들과의 호흡을 언급했다.

23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 2부에는 배우 박용우가 출연, KBS 2TV 새 토일 미니 시리즈 ‘은수 좋은 날’에 대한 진심 어린 애정을 전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먼저 박용우는 “KBS에서 드라마를 할 때마다, 기분도 좋고 항상 좋은 일이 있었다”라며 “KBS에서 첫 주인공을 맡았고, 상도 받았고, 하는 작품마다 잘 됐다“고 반가움을 전했다.

이어 ‘은수 좋은 날’에 촬영에 대해서는 ”배우에게 행복한 것 중에 하나가 현장에서 배우들끼리 말을 안 해도 연기를 할 때 감정이 집중되게 소통이 되는 것“이라며 ‘은수 좋은 날’ 출연 배우들과의 찰떡 호흡을 자랑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광남경찰서 마약수사팀 팀장 ‘장태구’ 역을 소화하기 위해 액션 연습을 했다는 비하인드를 밝히기도.

이어 ‘은수 좋은 날‘ 하이라이트 영상을 볼 때는 진지한 얼굴로 돌변, 카리스마 넘치는 형사 ’장태구‘의 모습과 싱크로율 높은 모습을 보여주며 시선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용우의 연기 인생의 흐름에 관한 이야기가 이어지기도 했다. 소극적인 아이였다던 그는 연극영화과에 진학했고, 우연한 계기를 통해 단역으로 SBS 시트콤 '오박사네 사람들'에 출연해 연기의 길을 본격적으로 걷게 됐다고. 이후 연기에 대해 깊은 고민을 하기도 했다는 그는 “지금은 현장이 제일 재미있다“라며 “이 마음가짐 그대로 배우로서는 어떤 작품을 하든 재미있는 일들이 많아질 것 같다”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이처럼 ’아침마당‘에 출연해 연기 인생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며 시선을 집중시킨 박용우. ‘은수 좋은 날’에서 형사 ’장태구‘로 변신한 박용우가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박용우가 출연하는 KBS 2TV ‘은수 좋은 날’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5. 5해수부 장관 부산
    해수부 장관 부산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