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지코부터 제이통까지…'쇼미더머니12' 프로듀서 라인업 확정

이데일리 김현식
원문보기
크러쉬·그레이·로꼬·박재범 등 합류
26일 래퍼 모집 마감…편성은 아직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12’ 프로듀서 라인업이 베일을 벗었다.


23일 Mnet에 따르면 △지코·크러쉬 △그레이·로꼬 △제이통·허키 시바세키 △릴 모쉬핏·박재범 등이 ‘쇼미더머니12’에 심사위원 격인 프로듀서로 출연한다.

‘쇼미더머니12’ 제작진은 “변화기를 맞고 있는 힙합계의 다양한 래퍼들을 소개해야 하는 만큼, 자신만의 영역을 꾸준히 확장시켜 나가며 경계 없이 도전을 이어가는 대체 불가한 아티스트들을 모셨다. 힙합의 멋과 본질을 전달할 수 있는 프로듀서진과 함께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쇼미더머니’는 Mnet의 대표 서바이벌 프로그램 IP(지식재산권) 중 하나다. 2012년부터 2022년까지 총 11번의 시즌을 진행했다. Mnet은 지난 7월 ‘쇼미더머니’ 12번째 시즌 제작을 확정했다고 발표했고 지난달 참가 래퍼 공개 모집을 시작했다.

참가 래퍼 공개 모집은 오는 26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한다. △이메일 지원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인스타그램 영상 업로드(지정 해시태그 포함) 방식 중 하나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장르·경력·국적 제한은 없다.

‘쇼미더머니12’ 첫방송일은 미정이다. Mnet은 이날 이데일리에 “편성 시기를 논의 중에 있다”고 전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열 기소 명태균
    윤석열 기소 명태균
  2. 2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한화 오웬 화이트
    한화 오웬 화이트
  5. 5이이경 용형4 하차
    이이경 용형4 하차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