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0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단독]김태리, 데뷔 10년 만에 첫 예능 전격 출연…'방과후 연극반' 선생님 된다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김태리가 10년 만에 첫 고정 예능에 도전한다.

23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태리는 '방과후 연극반(가제)'으로 첫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방과후 연극반'은 김태리가 한 시골 초등학교의 연극반 선생님이 돼 학생들에게 연극 수업을 펼치는 프로그램. 열정 넘치는 '연기 선생님'이 된 김태리와 귀엽고 사랑스러운 학생들이 펼치는 특별한 여정이 안방에 순수한 웃음과 뭉클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태리가 예능에 출연하는 것은 데뷔 10년 만에 처음이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절대 볼 수 없었던 김태리는 오랜 고민 끝에 첫 고정 예능 출연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예능에서 봉인 해제된 적 없던 '예능 천연 기념물' 김태리는 무려 10년 만에 첫 예능을 통해 '배우 김태리'와 '인간 김태리'의 매력을 동시에 대방출할 전망이다.

특히 김태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톱 배우로, 로맨스부터 사극, 판타지, 장르물까지 모두 접수했다. 'K-장르물의 대가' 김은희 작가의 '악귀'로는 SBS 연기대상의 대상 영광을 안으며 명실공히 '대상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배우로 최정상 자리에 오른 김태리가 연기라곤 해 본 적 없는 순박한 학생들과 동고동락하며 특별한 연극을 만들어가는 과정은 그 자체만으로도 한 편의 웰메이드 영화를 보는 것처럼 생생한 재미와 진한 감동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김태리는 브이로그 '거기가 여긴가'를 통해 '인간 김태리'의 꾸밈없는 소탈한 매력을 대방출하며 팬들의 예능 출연 요청이 쏟아진 바 있다. 이런 가운데 마침내 첫 예능 출연을 결심한 김태리가 '방과후 연극반'을 통해 어떤 변신을 선보일지 기대가 커진다.

'연기에 진심' 김태리가 이끄는 '방과후 연극반'은 2026년 tvN 편성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주 도서관 붕괴
    광주 도서관 붕괴
  2. 2온유 피부 관리
    온유 피부 관리
  3. 3이경실 세바퀴 하차
    이경실 세바퀴 하차
  4. 4김완기 감독 자격정지
    김완기 감독 자격정지
  5. 5김혜경 여사 쌍샘자연교회
    김혜경 여사 쌍샘자연교회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