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4.0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이스타항공, 인도네시아 ‘마나도’ 취항 단독 운항

이투데이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인도네시아 마나도

인도네시아 마나도


이스타항공은 10월 26일부터 인천-마나도 노선에 단독 취항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의 첫 인도네시아 노선이자 태국, 베트남에 이은 세 번째 동남아시아 국가 진출이다.

인천-마나도 노선은 국내외 항공사를 통틀어 이스타항공이 단독 운항한다. 10월 26일부터 12월 16일까지는 주 4회(수, 목, 토, 일), 12월 17일부터는 주 7회 매일 운항하는 일정이다.

가는 편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오후 8시 25분(이하 현지 시간)에 출발해 다음날 오전 1시 15분에 삼 라툴랑이 국제공항에 도착하고 귀국 편은 현지에서 오전 2시 20분에 출발해 인천국제공항에 오전 8시 40분에 도착한다.

마나도는 광활한 휴화산과 에메랄드빛 바다 등이 만들어낸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휴양지로 연중 평균 기온이 약 26도로 온화하고 스노클링 및 화산 트레킹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인도네이사의 숨겨진 낙원’으로 불린다.

약 400종의 산호 및 어류를 감상할 수 있는 △'부나켄 국립해양공원'과 경이로운 분화구 경관을 자랑하는 △'마하우 화산', 멸종 위기 야생 동물을 만날 수 있는 △’탕코코 국립공원’ 등이 대표적인 관광 명소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마나도는 그동안 직항 편이 없어 여행 시 다른 공항을 경유해야 했지만 이번 이스타항공의 취항으로 약 5시간 만에 편리하게 오갈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색 지역에 취항하며 여행객 편의 증진과 노선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힘쓸 것”이라 말했다.

[이투데이/권태성 기자 (tskwon@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활동 중단
    박나래 활동 중단
  2. 2대통령 정원오 칭찬
    대통령 정원오 칭찬
  3. 3이태석 프리킥 골
    이태석 프리킥 골
  4. 4차정인 위원장 인문사회 특별위원회
    차정인 위원장 인문사회 특별위원회
  5. 560대 남편 살해
    60대 남편 살해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