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코인원, 프리미엄 멤버십 ‘VIP CLUB’ 정식 오픈

이투데이
원문보기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은 자사의 최상위 고객 프로그램인 ‘VIP CLUB’을 공식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VIP CLUB’은 코인원의 최상위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이다. 코인원 또는 타 거래소에서 전월 기준 30억 원 이상 거래한 이력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전용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매월 1일 기준으로 심사를 거쳐 등급이 부여된다.

VIP는 거래 실적에 따라 △브론즈(월 30억 원 이상) △실버(월 50억 원 이상) △골드(월 100억 원 이상) △플래티넘(월 1000억 원 이상) △프레스티지(특별선정) 등 5개 등급으로 나뉜다. 타 거래소 실적을 인증해 선정된 고객은 첫 달 ‘브론즈’ 등급이 적용된다. VIP 등급에 따라 0.02%~0.035%의 업계 최저 수준 특별 수수료율을 제공한다.

또한 VIP 고객은 전용 문의 채널을 통한 신속한 응대, 독점 이벤트와 프로모션 참여, 특별 선물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VIP 인증 뱃지도 지급돼 커뮤니티 활동 시 상시 노출된다.

코인원 VIP 프로그램 담당자는 “7월 사전 론칭과 고객 모집을 거쳐, 추가 혜택을 담은 정식 VIP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VIP CLUB 멤버가 돼 업계 최저 수수료와 프리미엄 케어를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투데이/박정호 기자 (godot@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2. 2토트넘 손흥민 복귀
    토트넘 손흥민 복귀
  3. 3김하성 부상 마테오
    김하성 부상 마테오
  4. 4권상우 짠한형
    권상우 짠한형
  5. 5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