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혼해도 前남편 재력 덕에 잘 산다고" 기은세, 억울한 오해 해명했다 ('4인용')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 ‘절친노트-4인용 식탁’에 기은세가 출연, 자신에 관한 오해를 해명했다.

22일 방송된 채널 A ‘절친노트-4인용 식탁’에서 기은세가 출연했다.

박경림은 기은세에 대해 “사실 온실 속 화초처럼 곱게 자랐을 것 같았다 부잣집 막내딸 같은 느낌이었다”고 하자 기은세는 “내가 보는 나와 대중이 보는 나는 너무 다르다”며특히 “돈 많은 사람 만나 결혼했다가 , 이제 혼자 사는 모습을 보고도 그분의 재력 덕분이라 생각하더라”며 자신을 향한 색안경이 있는 상처를 전하며 “난 남의 것을 가진 적 없다 현재 삶은 스스로 일군 것. 부모님도 마찬가지다”고 뼈있는 말을 남겼다.

사실 인플루언서 1세대인 기은세. 신다은도 “언니에 대한 오해 중. 노력을 쉬워보인다는 평가절하하는 사람들 많다”며 “하지만 하루 종일 하더라 내가 아는 사람 중 정말 열심히 사는 사람”이라 말했다.


현재 삶의 큰 변화에 대해 그는 “이전엔, 독립적인 주체로서 준비가 되어있지 않았다면내 삶을 주체적으로 꾸려나가는 힘이 생긴 것이 차이점이 있다”며 “20대 때 혼자있던 적 없어 외로워서 누가 항상 누가 있었다 꼭 자고 가라고 할 정도,이젠 혼자여도 즐길 수 있게 됐다 여전히 사람 좋아하지만 혼자 시간도 즐거운 걸 알게됐다”고 말했다.

경제적 여유에 대해서도 묻자 기은세는 “연기만했으면 매일 울고 있었을 것”이라며 “인플루언서가 돈도 벌었지만일하며 행복하기도 하다”고 했다. 기은세는 “20대때 고생해야된다는 어른들 말. 무슨 말인지 알겠더라”며 “무수한 실패는 현재의 삶에 충실하고 감사할 수 있는 이유. 다시 일어서게 한 밑거름들이다”며 소신을 전했다.


햔편, 기은세는 지난 2012년 12살 연상의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했으나 지난 2023년 이혼 소식을 밝힌 바 있다.

/ssu08185@osen.co.kr

[사진] 4인용 식탁, 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