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YY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고건한은 오는 10월 10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극본 이하나, 연출 송현욱 황인혁)에 캐스팅됐다. 드라마는 최고급 신혼집 경품을 사수하려는 두 남녀의 달달살벌한 90일간의 위장 신혼기로, 믿고 보는 배우 최우식(김우주 역)과 로코 불패 정소민(유메리 역)이 만나 탄탄한 연기 시너지를 발휘할 작품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고건한은 김우주(최우식)의 사촌 형이자 자칭 라이벌 장응수 역을 맡는다. 장응수는 우주에게 경쟁심을 느끼며 끊임없이 신경전을 벌이는 인물로, 밉지만 마냥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선보인다.
또한, 김우주 역을 맡은 최우식과 매 순간 부딪히며 바람 잘 날 없는 브로맨스 케미를 선보이며 극의 재미를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전망된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개성 있는 연기와 특색 있는 캐릭터를 소화하며 주목받아 온 고건한이 이번 작품에서도 특유의 에너지와 존재감을 발휘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고건한은 2017년부터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돌입했다. 이후 드라마 '계룡선녀전'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국민사형투표' '스위트홈' '나의 완벽한 비서', 영화 '범죄도시3' 등 장르와 영역을 구분하지 않는 활약으로 매 작품 대중에게 짙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