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JTBC 언론사 이미지

지창욱 VS 도경수의 끝장 대결…'조각도시' 11월 5일 공개

JTBC
원문보기
디즈니+ '조각도시' 포스터.

디즈니+ '조각도시' 포스터.


배우 지창욱과 도경수가 주연하는 디즈니+ 드라마 '조각도시'가 11월 5일 공개일을 확정했다.

'조각도시'는 평범한 삶을 살던 지창욱(태중)이 어느 날 억울하게 흉악한 범죄에 휘말려 감옥에 가게 되고, 모든 것은 도경수(요한)에 의해 계획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그를 향한 복수를 실행하는 액션 드라마다.

22일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격렬한 대립을 벌이는 지창욱과 도경수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분노에 가득 찬 표정으로 도경수를 향해 주먹을 뻗는 지창욱의 표정에는 하루아침에 인생을 송두리째 조각 당한 그의 심경이 드러난다. 주먹을 막는 도경수는 필사적인 지창욱을 향해 광기 어린 웃음으로 대응하며 그가 결코 만만치 않은 상대임을 실감하게 한다.

극 중 지창욱은 억울하게 누명을 쓴 채 감옥에 가게 되고, 복수를 감행하면서 점차 변화하는 한 남자의 복합적인 감정선을 입체적으로 연기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자아낸다. 타인의 인생을 마음대로 조각하는 요한 역으로 첫 빌런 연기에 도전한 도경수는 선보일 지금껏 본 적 없는 차갑고 무자비한 얼굴은 선보일 예정이다. '모범택시' 시리즈를 쓴 오상호 작가가 극강의 장르적 재미를 더할 것으로 전망된다. 김종수, 조윤수 이광수 등이 시너지를 내기 위해 힘을 보탠다.

지창욱은 “'조각도시'는 오랜만에 보는 경쾌하고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복수극이다. 색다른 액션들로 볼거리가 많아서 눈이 즐거운 작품”이라고 기대를 전했다. 도경수는 “시나리오가 너무 재미있었다. 전개도 빠르고, 액션이나 레이싱 장면이 어떻게 구현될지 기대된다”며 작품에 대한 높은 만족감과 자신감을 전했다.

'조각도시'는 오는 11월 5일 네 편의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이후 매주 두 편씩 총 12개의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유지혜 엔터뉴스팀 기자 yu.jihye1@jtbc.co.kr

사진=디즈니+ 제공



유지혜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2. 2샌프란시스코 말리 이정후
    샌프란시스코 말리 이정후
  3. 3굿파트너2 김혜윤
    굿파트너2 김혜윤
  4. 4제주SK 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제주SK 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5. 5임은정 백해룡 공방전
    임은정 백해룡 공방전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