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61세' 키아누 리브스, 연하 예술가와 극비 결혼설.."비극 치유해준 존재" [Oh!llywood]

OSEN
원문보기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장우영 기자] 할리우드 배우 키아누 리브스가 예술가 알렉산드라 그랜트와 비밀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미국 연예 매체 레이더 온라인 등은 “키아누 리브스가 지난 여름 유럽 여행 중 연인 알렉산드라 그랜트와 조용히 결혼식을 올렸다”고 보도했다.

한 관계자는 “결혼식은 매우 친밀하고 조용하게 진행됐다. 두 사람은 오랫동안 결혼의 방식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결국 그들만을 위한 자리를 선택했다”고 전했다.

키아누 리브스와 알렉산드라 그랜트는 2019년 공식 석상에서 연인 관계임을 인정했다. 다만 결혼설이 불거진 이후에는 아직까지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는 상태다.

키아누 리브스는 1999년 연인이었던 제니퍼 사임이 딸을 유산하는 아픔을 겪었다. 2년 후인 2001년 제니퍼는 차 사고로 유명을 달리했고, 키아누 리브스는 “슬픔과 상실은 결코 사라지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알렉산드라 그랜트는 상심에 빠진 키아누 리브스에게 위로가 됐다. 그의 친구들은 알렉산드라 그랜트에 대해 “수많은 비극을 겪어온 그를 치유해준 존재”라고 설명했다.

한편, 키아누 리브스는 ‘매트릭스’, ‘존윅’ 시리즈를 통해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액션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암투병
    김우빈 암투병
  2. 2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3. 3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4. 4윤미래 신곡 숨
    윤미래 신곡 숨
  5. 5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