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푹 쉬면 다행이야' 이연복, 무인도 중식 뷔페 도전

이데일리 김가영
원문보기
'이연복표' 특급 메뉴 공개
22일 오후 9시 방송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푹 쉬면 다행이야’ 이연복이 야심 차게 준비한 무인도 중식 뷔페가 위기에 처한다.


9월 22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 66회에서는 중식대가 이연복이 특급 제자들과 함께 무인도 중식 뷔페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배우 문정희, 신화 이민우, 5성급 호텔 총괄 셰프 신종철, 전(前) 야구 선수 유희관이 함께하며, 스튜디오에서는 ‘안CEO’ 안정환, 붐, 남보라, 정호영 셰프가 이들의 무인도 레스토랑 운영기를 지켜볼 예정이다.

이날 이연복은 ‘무인도 중식 뷔페’라는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손님들이 원하는 요리를 마음껏 떠먹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메뉴를 한 번에 완성해야 하는 만큼 다들 요리에 집중한다. 이연복의 특급 제자들이 보조로 함께하는 만큼 호흡도 척척 맞는다. 특히 ‘뷔페의 신’ 신종철과 이연복의 역대급 콜라보는 기대를 모은다.

메뉴 구성도 감탄을 자아낸다. 중식 대표 메뉴를 무인도 식재료로 재해석한 한 요리는 “세상에서 제일 비쌀 것”이라는 평가까지 이끌어낸다. 또 다른 요리에는 “전 세계 어느 뷔페에 가도 없는 요리”라며 찬사가 쏟아진다. 무인도에서 세상에 없는 새로운 요리를 탄생시켰던 이연복이 중식 뷔페는 어떤 요리로 채웠을지 궁금해진다.

그래도 뷔페는 결코 쉽지 않은 도전이었다. 손님들이 도착했음에도 요리의 절반도 완성되지 않은 상황이 벌어진 것. 과연 이연복은 위기를 극복하고 무인도 중식 뷔페를 완성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푹다행’ 사상 최초의 무인도 중식 뷔페 도전 결과는 22일 월요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 ‘푹 쉬면 다행이야’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2. 2스위스 리조트 폭발
    스위스 리조트 폭발
  3. 3강선우 제명
    강선우 제명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5. 5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