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어제도 셋이 냉면 먹었다” 홍진경, 이혼 후에도 전 남편과 연락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사진 = 방송인 홍진경이 제61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 참석한 모습. 뉴시스 제공

사진 = 방송인 홍진경이 제61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 참석한 모습. 뉴시스 제공


방송인 홍진경이 결혼 22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이혼 이후에도 전 남편과 자연스럽고 건강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홍진경은 8월, 사업가 남편과의 이혼 사실을 공식 발표했다. 이 소식이 전해진 당일, 그는 정선희의 유튜브 채널 ‘집 나간 정선희’에 출연해 자신의 심경을 직접 밝혔다.

정선희가 “괜찮냐”고 묻자, 홍진경은 “괜찮다. 라엘이도 잘 지내고 있고, 라엘이 아빠와도 좋은 관계를 유지 중이다”라며 “우리가 이제서야 남이 되어 진짜 우정을 회복한 게 조금 안타깝다”고 솔직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혼의 이유에 대해서는 “누구 하나의 잘못 때문이 아니다. 그냥 ‘각자의 삶을 살아보자’는 생각이었다”며 “남이 된 이후 오히려 예전처럼 의지할 수 있는 오빠 같은 관계가 됐다”고 설명했다.

최근 넷플릭스 예능 ‘도라이버: 잃어버린 핸들을 찾아서’에서도 그는 전 남편과의 관계를 언급하며 멤버들과 웃음을 나눴다. 조세호가 “지금 아내는 끝사랑”이라고 답하자, 홍진경은 “그걸 장담할 수 있냐”며 농담을 건넸고, 이어 “얘기하다 보니 내가 내 무덤을 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멤버들이 영상편지를 권하자, 홍진경은 “이건 진짜 기사 많이 날 것 같다”고 말하면서도 “어제도 라엘이랑 라엘이 아빠와 셋이 냉면집에서 같이 식사했다. 우린 너무 자연스럽게 먹었는데, 주변 사람들이 더 불편해하더라”며 여전히 친근한 관계임을 밝혔다.


그는 “전 남편에게 늘 감사하고 고맙고 응원한다. 내가 좋아하는 라엘이 아빠”라며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

한주연 온라인 기자 ded06040@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삼성생명 하나은행 7연승 저지
    삼성생명 하나은행 7연승 저지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5. 5한동훈 징계 철회 집회
    한동훈 징계 철회 집회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