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스패치 언론사 이미지

박진영, 생일 맞이 1억 기부…"아이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디스패치
원문보기

[Dispatch=김지호기자] '갓세븐' 멤버 겸 배우 박진영이 취약계층 아동 식사 비용으로 1억 원을 쾌척했다. 자신의 생일을 맞이해 특별한 선행을 했다.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은 22일 "박진영이 아동 식사 지원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박진영은 세이브더칠드런의 고액 기부자 모임 '아너스 클럽' 정회원이다.

박진영은 "많은 팬 분들의 사랑과 응원 속에서 계속 나아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그간 보내 주신 큰 사랑을 어떻게 돌려드릴 수 있을까 고민해 왔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아이들의 웃음을 지켜주는 일에 조금이라도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성실하게, 최선을 다해 연기하고 노래하겠다"고 전했다.

박진영의 이번 후원금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저소득층 아동에게 따뜻한 식사를 선물하는 데 쓰인다. 돌봄 공백이나 결식 위기에 처한 아동 가정에 특별 음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진영은 지난 2023년 2월,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긴급 구호금으로 3,000만 원을 후원했다. 지난 4월에는 미얀마 지진 피해 아동·가족을 위해 3,000만 원을 나눴다.


한편, 박진영은 지난 6월 tvN '미지의 서울'에서 이호수 역을 맡아 열연했다. 현재 차기작 JTBC '샤이닝'을 촬영하고 있다. tvN 새 주말 드라마 '100일의 거짓말' 주연으로도 캐스팅됐다.

<사진제공=BH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박나래 주사이모
    박나래 주사이모
  3. 3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4. 4세레스틴 영입
    세레스틴 영입
  5. 5김시우 김성현 공동 3위
    김시우 김성현 공동 3위

디스패치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