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파우, 29일 '월 플라워스'로 컴백…'풀꽃' 나태주 시인 작사로 '지원사격'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파우가 29일 컴백한다.

파우는 22일 새 싱글 ‘월 플라워스’ 포스터를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신곡 제목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 플랜이 담겨 있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월 플라워스’의 작사가 라인업에 나태주 시인의 이름이 올라가면서, 음악 팬들 사이에서 곡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나태주 시인은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는 시 ‘풀꽃’으로 잘 알려진 대한민국의 대표 서정 시인이다. 짙은 감성과 시적인 표현이 더해져 파우만의 서정적인 세계관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월 플라워스’는 평범해 보이지만 자신만의 존재감을 조용히 발산하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마치 벽에서 피어난 꽃처럼 척박한 환경 속에서도 묵묵히 제 길을 걸어가는 파우의 모습을 투영했으며, 세상에 작지만 선명한 흔적을 남기는 존재들에 대한 찬사를 노래한다.

컴백에 앞서 파우는 오는 9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명화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파우 투어: 파워풀 유스 인 서울(POW TOUR: POWERFUL YOUTH In SEOUL)’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파우가 팬들과 직접 만나는 뜻깊은 자리로, 다가올 컴백과 맞물려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소속사 측은 “파우가 이번 컴백을 통해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색깔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나태주 시인의 시적 감성을 더해 완성된 타이틀곡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